3D 증강현실 색칠 교재 ‘라이징북’,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새 시리즈 첫 선

- 아이가 그린 2D 그림을 고품질의 3D 영상으로 변환하는 스마트 색칠 교재

- 360도 회전 가능한 3D 영상이 두뇌 자극해 공간지각능력, 논리력 발달에 뛰어난 효과

-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기념 전 품목 할인 등 다양한 행사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아동미술교육 전문 업체 ㈜가림에듀가 오는 8월 13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3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가림에듀는 국내 기술로는 최초로 색칠공부와 3D 기술을 접목시킨 증강현실 색칠 교재 ‘라이징북(Rising Book)’을 올해 초 출시했고, 이번 전시회를 통해 ‘라이징북’의 새로운 시리즈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이징북’은 아이의 색채 이해도, 소근육 발달 사항, 집중력 등을 고려해 총 3개 레벨로 구성되어 연령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라이징북’만의 3D 증강현실 기술을 즐기기 위해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라이징북’ 어플리케이션이 필요하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마련된 ㈜가림에듀 ‘라이징북’ 부스(A101)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라이징북’ 전 제품을 3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매일 부스 방문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라이징북’ 데모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외 경품 응모권 이벤트와 SNS 후기 공유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행사가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가림에듀 오은정 대표는 “국내 최고의 유아교육 전시회 참가를 통해 많은 학부모님과 아이들에게 ‘라이징북’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라이징북은 아이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공간지각 능력, 논리력 등 사고력을 발달 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라이징북’은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올 하반기 내에 오프라인 대형 서점 등으로 유통 채널이 대폭 확대될 전망이다. (구입 및 제품문의: 1566-5720)

가림에듀 소개
(주)가림에듀(대표 오은정)는 2014년 설립된 유아 미술 교육 전문 기업이다. 프리미엄 방문미술교육 프로그램인 ‘렘브란트 스토리’와 3D 증강현실 색칠 교재 ‘라이징북(Rising Book)’를 제공 및 판매하고 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http://www.educare.co.kr/product/detail.html?produ...

웹사이트: http://www.risingbook.com

연락처

가림에듀
홍보팀
임미경 대리
02-544-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