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스페인 바르셀로나 고급차량서비스 카스딜럭스와 공급계약 체결

-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호텔간 이동은 벤츠 차량으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7-31 18:00
서울--(뉴스와이어)--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법인명 :콤파스프리, www.compassfree.com)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고급 차량서비스 업체 ‘카스딜럭스(Cars Deluxe)’와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을 모토로 유럽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는 자유나침반 여행사는 지난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첫 직영 연락사무소를 오픈하고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스딜럭스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내 고급 차량 및 기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호텔간 픽업 서비스뿐만 아니라, 바르셀로나 시내 및 근교 투어 차량 서비스, 그리고 결혼식 및 각종 프리미엄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평범하기보다는 조금 특별한 여행, 그리고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여행을 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자유나침반을 이용하는 고객 중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찾는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공항 픽업 서비스를 받게 된다. 벤츠 E 클래스 차량 또는 비아노 급 차량으로 공항과 호텔간 트랜스퍼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며,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훈련된 기사가 차량을 운전하므로 안전하면서도 편안하게 호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공급 계약 체결로 자유나침반 여행사는 고객에게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게 되었다.

자유나침반 여행사 이상열 부장은“사소하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공항 픽업 서비스는 도시에서의 첫 이미지를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때문에 가격을 무조건 저렴하게 하려 하는 것보다 고객이 원하는 수준의 서비스를 완벽히 하여 고객 입장에서 지불한 비용에 만족할 수 있도록 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찾는 가족여행객이나 신혼 여행객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세미 패키지)의 원조 ,법인명 (주)콤파스프리의 유럽여행 전문 브랜드 이다. 유럽 전 직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특히 스페인에는 직영 지사와 직영 직원들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여행객을 관리하고 있어 중간 유통체계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게 여행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유나침반 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방문하거나 전화(1644-4813) 상담을 받으면 세미 패키지 투어, 에어텔, 유럽 지중해 허니문, 가이드 동반 단체 배낭여행 등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김소영 사원
02-6272-1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