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재학생 제작 연극작품 ‘수전노’ C&M 방송 화제

2015-07-31 13:50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경기지역 최대 규모 복합유선방송사업자인 C&M에서 ‘C&M 스페셜’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연기예술학부의 작품 연극 ‘수전노’가 방송되어 화제다.

연극 ‘수전노’는 프랑스의 천재 극작가인 몰리에르의 대표작 중 하나로 당시의 현실을 잘 묘사하고 있으며 등장인물간의 갈등과 심리묘사가 뛰어난 작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작품은 한예진 연기예술학부 학생들이 모든 배역을 맡아 직접 연기한 것은 물론 기획, 연출, 음향, 조명 등을 도맡아 했으며, 뷰티예술학부 재학생들이 분장을, 공연기획제작학부 재학생들이 진행 및 포스터 디자인을, 무대미술디자인학부 재학생들이 직접 무대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등, 한예진의 다양한 전공이 빛을 발한 완성도 높은 이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평가받았다.

한예진 재학생 기말작품 공연을 각색하고 지도해온 한예진 연기예술학부의 김정익 전임교수는 “연기를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무대에 오르는 것이다. 한예진 연기예술학부는 작년 기말작품으로 3개의 작품을 공연하였으며 이번 학기에도 역시 2개의 작품을 무대에 성공리에 올렸다. 공연을 위한 모든 것들을 직접 해내고 한예진의 다양한 전공을 하는 학생들이 모여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이 놀랍고 너무나 뿌듯하다”고 밝혔다.

현재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6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학부로는 연기예술학부, 뮤지컬예술학부, 공연기획제작학부, 무대미술디자인학부, 뷰티예술학부, 방송제작학부, 방송연출학부, 광고창작학부, 영상디자인학부, 영화제작학부, 음향학부, 방송MC·쇼 호스트학부, 매니지먼트학부, 사진영상예술학부, 디자인예술학부, 성우학부, 개그·코디미학부, 실용무용학부, 마술예술학부, 모델연예학부, 실용음악학부, 보컬싱어송라이터학부, 힙합학부, 게임제작학부, 게임기획연출학부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