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경찰학원, 3차 경찰 시험대비 ‘전 범위 문제풀이 강좌’ 개강

- 단기간 경찰 수험생들의 성적향상 기대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문제풀이 강좌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8-07 12:48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경찰 전문 교육기관 박문각 남부경찰학원에 개설된 ‘전범위 문제풀이 강좌’가 경찰 수험생들에게 큰 화제다.

이번 강좌는 9월 19일 3차 경찰 시험을 대비한 과목별 전 범위의 핵심문제와 ㈜박문각의 합격노하우를 더해 수험생들이 단기간 성적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학원 수강이 어려운 수험생들을 배려한 남부경찰온라인의 ‘더블에스 문제풀이’ 강좌로 온·오프라인 모두 시험과목 전 범위에 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할 기회가 제공되며, 남부경찰온라인에서는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더블에스 문제풀이’ 예약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마무리 특강까지 지원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총 2,400명을 채용하는 2015년 마지막 경찰 시험이 어느덧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와 수험생들의 긴장감과 초조함이 더해지고 있다. 그리고 유난스러운 폭염까지 더해져 지금까지의 페이스를 유지한다는 게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다. 이러한 시점에 전과목의 핵심내용을 점검하며 취약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박문각 남부경찰의 문제풀이 강좌는 수험생들에게 최종 시험일까지 합격의 가능성을 더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안이 되리라 판단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정보는 남부경찰온라인 홈페이지(http://www.copsp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남부경찰학원: http://www.cop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