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비, 우리아이 첫 장난감 코툰시리즈 할인전 실시

- 에스베이비몰에서 최대 56% 할인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08-10 09:16
성남--(뉴스와이어)--90년 전통 프랑스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스모비(Smoby)에서 유아완구 특별 기획전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YKBnC의 공식 쇼핑몰인 에스베이비에서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0~24개월 초기 유아들의 성장 발달을 돕는 스모비의 코툰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56%가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스모비 코툰시리즈의 대표상품인 해피 블럭카는 형형색색의 다양한 수리기초 도형을 끼워 맞추며 놀 수 있는 자동차 놀이 완구로 도형 지각감각, 수리 기초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도형들은 연결해 기차놀이와 자동차 뒷문을 떼어내 핸드폰놀이도 가능하다. 각 부품들은 자동차 안에 넣어 보관이 가능하며 모서리가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아이가 안전하게 놀 수 있다.

한편, 스모비는 프랑스적인 정교함과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홈 인테리어 완구로 유아의 어른 역할놀이를 통해 생활 지능을 개발시키는 프리미엄 교육용 브랜드이다. 특히, 다양한 상황 연출이 가능해 가족과의 유대감과 다양한 감각을 발달시켜주는 실사형 고급완구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그 중 코툰시리즈는 0~24개월 영아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다양한 코툰 캐릭터와 함께 아이의 유연한 사고, 감성,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와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스베이비몰(www.sbab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544-9420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