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알테라와 1천만 달러 라이센스 계약 체결 발표

- 모든 나라에서 출시

- 시장을 선도하는 ZMDI 디지털 전력 기술로 알테라의 엔피리온 전력 제품이 선진화된 디지털 제어 전력 ICs로 확장

뉴스 제공
ZMDI
2015-08-12 08:23
DRESDEN, GERMANY--(뉴스와이어)--ZMDI는 알테라(Altera Corporation, 나스닥: ALTR)가 1천만 달러 규모의 라이센스 계약 체결로 세계를 선도하는 ZMDI의 전력 관리 기술 라이센스를 제공받아 자체 엔피리온(Enpirion) 전력 관리 기술을 확장시켜 선진화된 디지털 제어 전력 ICs에 주력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라이센스에 협정한 알테라(2015년 6월에 인수된 인텔 자회사)는 ZMDI의 디지털 전력 기술이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선진적인 기술이라 인정하고 있다.

* ZMD AG(ZMDI)는 수상 경력이 있는 글로벌 반도체 회사로서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너지 효율적인 디지털 전력 및 센싱 솔루션 제공이 전문이다.

ZMDI의 CEO인 틸로 본 셀초우(Thilo von Selchow)는 “ZMDI 디지털 전력 솔루션은 많은 고객들이 인정하는 솔루션으로 최근에는 기지국 생산업체로부터 시장에서 최강의 솔루션을 선도하는 업체로 수상한 바 있다. 알테라에서 ZMDI 전력 제품을 구매할 뿐만 아니라 기술 라이센스도 계약함으로써 자체 전력 포트폴리오를 확장 보완하고 엔피리온 전력 제품의 성능과 적응력을 향상시켜 고성능 FPGAs 및 SoC FPGAs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산업 및 업계 전역에서 널리 이 기술을 공유하려고 시장을 선도하는 여러 다른 회사와 라이센스 계약을 협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ZMD 미국 사장 겸 영업마케팅글로벌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인 프란츠 사인텔미(Frantz Saintellemy)는 “알테라와 체결한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ZMDI의 전력 관리 전략을 인정받았으며 우리는 여기서 끝나지 않고 고객에게 가장 선진적인 전력 솔루션을 계속 지원하고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ZMDI에서는 가장 낮은 전력 솔루션 비용을 유지하면서 최적의 제품 성능과 프로그래밍 기능, 편리성, 유연성, 확장성을 달성하기 위해 다년간 연구개발(R&D)에 많은 투자를 해오고 있다. 우리는 디지털 전력 제품군 및 IP 포트폴리오의 확장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로 시장 및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제품 성능의 경계에 도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계약을 통해 알텔라가 ZMDI의 디지털 전력 기술을 세계 정상급으로 인정한 것에 대해 무척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이번 공동작업을 통해 혁신적인 성과를 이룩할 것을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ZMDI 디지털 전력 사업부 부사장인 에드 램(Ed Lam)은 ZMDI 디지털 전력 기술을 활용하여 사업부에서 몇 가지 새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용이 간편한 표준 제품군을 비롯하여 사전 구성된 ICs 제품군인 최신 ZSPM15XX 시리즈의 전력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시리즈 솔루션은 0.85V에서 5.0V에 이르는 전원 공급 및 전압에 따라 최대 부하 전류 40A까지 제공한다.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공업, 의료, 모바일 센싱, IT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이다. 고객들은 센싱 및 디지털 전력 관리 부분에서 이 솔루션을 사용하여 에너지 효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ZMDI에 대한 정보는 www.zmdi.com 를 참조하면 된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ZMDINT), 트위터(www.twitter.com/ZMDINT), Linkedin(http://linkd.in/NiUwKx)

연락처

ZMDI
Global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aniel Aitken
+001-438-288-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