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네라, 트랜스모드 인수안 승인 받아

출처: Infinera
2015-08-16 10:46

써니베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 2015년 08월 16일 -- 지능형 전송 네트워크(Intelligent Transport Networks) 공급업체인 인피네라(Infinera)의 트랜스모드(Transmode) 합병안이 트랜스모드 주주들(발행주식 및 의결권 95.8% 보유)의 승인을 획득했다. 본 거래는 8월 20일(현지시간) 최종 절차가 마무리되며 트랜스모드 지분 가운데 약 63%는 현금과 주식의 혼합 형태로, 37%는 전량 현금으로 매입된다. 이 최종 합병안에 따라 약 790만 주의 인피네라 보통주와 현금이 트랜스모드 주주들에게 지급되게 된다.

이번 합병을 통해 인피네라와 트랜스모드는 고객, 제품, 기술적 측면에서 서로에게 부족한 부분이 보완된 하나의 기업으로 탄생하게 됐다. 메트로 패킷 옵티컷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트랜스모드의 강점은 업계를 선도하는 인피네라의 롱하울, 메트로 클라우드 솔루션을 뒷받침한다. 인피네라는 모바일 프론트하울 및 백하울, 브로드밴드 애그리게이션 및 메트로 이더넷 포럼(MEF) 인증을 획득한 기업용 이더넷 서비스 등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통해 메트로 코어, 메트로 엣지, 메트로 액세스와 같은 메트로 애그리게이션 시장에 대응하는 앤드투앤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IHS리서치의 통신사업자용 이더넷 네트워킹 분야를 담당하고 있는 앤드류 슈미트(Andrew Schmitt) 팀장은 “기업문화와 시장의 관점에서 볼 때도 인피네라와 트랜스모드의 결합은 합리적 선택이다. 양사의 장점을 앞으로 어떻게 발전시켜 나갈 지 기대감이 크다”면서 “인피네라는 이번 인수를 통해 100기가 전환을 시작하며 성장세에 있는 메트로 시장을 공략할 기회를 확보했다고 본다”고 설명했다.

톰 펠론(Tom Fallon) 인피네라 CEO는 “트랜스모드 인수는 양사 모두에게 중대한 이정표이다”면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두 기업이 하나로 합쳐짐으로써 우리는 메트로 및 롱하울 옵티컬 전송 시장에 완벽하게 대응하는 앤드투앤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번 인수는 신흥 시장이라 할 수 있는 100기가 메트로 시장 진입을 촉진하고 롱하울, 메트로 클라우드 분야에 대한 우리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만들 것이다. 수익성 있는 성장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양사의 공통된 철학은 해가 거듭될수록 강력한 조합을 형성할 것이다”고 밝혔다.

인피네라의 인수안 전문은 www.infinera.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에 서술된 미래예측진술은 인피네라와 트랜스모드의 결합이 해가 거듭될 수록 강력한 조합을 형성할 것이라는 인피네라의 기대를 포함하고 있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이 진술들은 실제 결과를 보장하지 아니하며 미래 기업활동 혹은 실적에 대한 지표로 간주되서는 안 된다. 실제 결과는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의 결과로 인해 기대한 부분과 현저한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위험요소와 불확실성, 그리고 인피네라의 사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요소와 불확실성에 대한 정보는 2015년 6월 27일 마감된 분기에 대한 분기별 실적 보고서(10-Q 양식)의 ‘위험요소’ 및 기타 항목에 기재되어 있다. 이 보고서는 2015년 7월 31일 미국증권거래소(SEC)에 제출되었고 후속 보고서 또한 SEC에 제출되었거나 비치되어 있으며 인피네라 홈페이지(www.infinera.com), SEC 홈페이지(www.sec.go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피네라는 상술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으며 현재 기준으로 그럴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인피네라(Infinera) 소개
인피네라는 네트워크 사업자에게 안정적이면서, 작동이 쉬운 대용량 광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지능형 전송 네트워크 전문업체다. 인피네라는 가장 까다로운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혁신적인 광섬유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유니크한 대규모 광자 집적 회로를 활용한다. 지능형 전송 네트워크는 통신 사업자, 클라우드 네트워크 사업자, 정부 및 대기업의 데이터센터, 메트로, 장거리 및 해저 광 네트워크 자동화와 중앙집중화 그리고 확장을 가능케 도와준다. 인피네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infinera.com), 트위터(@Infinera), 블로그(blog.infinera.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Infinera와 Infinera 로고는Infinera Corporation의 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ra.com

언론 연락처

언론 연락처:
애나 뷰(Anna Vue)
Tel. +1 (916) 595-8157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연락처:
Jeff Hustis(제프 허스티스)
Tel: + 1 (408) 213-715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