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지난 2분기 센서 제품 포트폴리오 대폭 강화

뉴스 제공
ZMDI
2015-08-19 15:00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ZMD AG (ZMDI)는 수상경력을 보유한 반도체 회사로 효율적인 에너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개발하고 있다.

고품질 반도체의 설계와 개발이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ZMDI의 센서 부문은 올해 2분기 동안 다양한 세계 정상급 기기들을 출시했다. ZMDI는 전력 관리, 센서, 배터리 관리, 자동차용 ASIC 및 산업용 ASSP를 위한 고성능의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한다. 5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 온 ZMDI는 전 세계 고객의 신뢰를 받아온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지난 2분기, ZMDI의 센서 부문은 ZSSC5101을 비롯해 ZSSC416x/ZSSC417x 제품군 6개 제품 등 모두 7개의 신제품을 전세계에 출시했다. 이들 신제품은 대표적인 자동차 및 산업용 첨단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으로, 여러 분야에 두루 적용될 수 있는 최첨단 자기저항 브리지 센서도 포함되어 있다.

스티브 람딘(Steve Ramdin) ZMDI 센서 부문 제품 총괄은 “ZMDI는 멀티마켓 센서 부문, 특히 자동차용 센서 시장에서 확실한 입지를 구축했으며, 올해 2분기 출시된 신제품들을 통해 우리의 입지는 더욱 강화됐다. ZSSC5101 자기저항 브리지 센서 신호 컨디셔너는 최고 섭씨 160도에 달하는 주변 온도에서도 탁월한 정확성을 발휘해 자동차용으로 완벽하다. ZSSC416x 및 ZSSC417x 제품군은 과전압 및 역극성 보호 회로, 탁월한 전자기 호환성, 복수의 진단 기능을 보유해 자동차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다. ZSSC4161, ZSSC4162, ZSSC4165 및 ZSSC4171 제품은 SENT 규정을 준수한다”며 “지난 90일 간 이들 제품이 보여준 압도적인 인기에 놀랐다”고 말했다.

지난 5월과 6월, ZMDI는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2015 센서 및 계측기 박람회(SENSOR+TEST 2015)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센서 엑스포(Sensor Expo)에 참여해 이들 신규 반도체 솔루션이 놀라운 인기를 얻고 있음을 직접 확인했다.

ZSSC416x 및 ZSSC417x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

ZSSC416x와 ZSSC417x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은 고정밀 증폭 및 16비트의 정밀성, I2C™ 혹은 SENT 3.0 출력을 결합해 안전 관련 어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다(I2C™ 은 NXP의 등록상표다). 이 최첨단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은 단일 혹은 이중 차동 브리지 입력 혹은 전압원 센서 형태를 측정하는 기기로, 열전대 판독, 내부 또는 외부 온도 센서를 측정한다. 폭넓은 아날로그 사전 증폭범위로 ZSSC416x 제품은 대부분의 저항 브리지 센서에 대한 고정밀 증폭 및 센서별 특성에 적 합한 보정기능을 지원하며, ZSSC417x 제품은 고정밀 열전대(thermocouple) 판독에 최적화되어 있다. 측정된 수치는 디지털 SENT 3.0 출력 혹은 I2C™ 인터페이스로 확인할 수 있다. ZMDI는 현재 성공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센서 신호 컨디셔너 IC의 차세대 제품으로 ZSSC416x/ZSSC417x 제품군을 개발했다.

ZSSC416x/ZSSC417x 제품군의 주요 기능

- 제품 번호에 따라 SENT 3.0 완벽 준수
- 제품 번호에 따라 단일 혹은 이중 차동 브리지 입력 측정
- 내부 및 외부 온도 센싱
- 공급 전압 범위: 4.75V ~ 5.25V
- ±18V까지 과전압 보호
- ADC 해상도: 12 ~ 18 비트
- 출력 해상도: SENT를 통해 12 비트 및 I2C™를 통해 최대 16비트
- 안전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설계
- 온도 범위: -40°C ~ 150°C
ZSSC416x/ZSSC417x 제품군 관련 문서 및 제품 동영상, 샘플 요청 및 지원, 어플리케이션 정보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 대시보드는 여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자기저항 위치 센서용 ZSSC5101 고정밀 센서 신호 컨디셔닝 IC

ZSSC5101 제품은 자기저항 기술에 기반한 비접촉 위치 센서로 자동차용 센서 신호 컨디셔닝 IC 제품이다. ZSSC5101은 AMR (anisotropic magnetoresistive), GMR (giant magnetoresistive) 및 TMR (tunnel magnetoresistive) 센서와 같은 자기저항 센서 브리지와 직접 접속해 최대 360° 각도 센서 또는 고해상도 선형 모션 센서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센서의 온도 드리프트를 자동으로 보정해 -40°C에서 150°C까지의 전체 온도범위에 걸쳐 월등한 정확성을 자랑한다. 스텝 당 0.02°까지 해상도를 낮추는 고해상도의 비율척도 아날로그 출력으로, ZSSC5101은 혹독한 환경의 전위차계용 비접촉식 웨어프리(wear-free) 대체품으로 이상적이다.

ZSSC5101 의 주요 기능 및 장점

- 높은 정확도로 동급최강의 회전 및 선형 모션 센싱
- 동작 및 프로그래밍에 단 3개의 와이어 필요
- 통합 진단 기능으로 안전이 가장 중요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
- 내부 EEPROM을 통해 여러 번의 프로그래밍 가능
- 각도 범위, 영점, 고정 수준 등 완벽한 사용자 프로그래밍
- 고해상도 정밀 아날로그 출력을 통해 페달, 밸브, 로봇 암 등과 같은 다양한 응용분야에서 대한 용이한 판독 가능

ZSSC5101 제품 관련 문서 및 제품 동영상, 샘플 요청 및 지원, 어플리케이션 정보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 대시보드는 여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놀라운 신제품에 대한 평가키트 및 샘플, 또는 ZMDC의 기타 제품은 ZMDI(http://zmdi.com/zmdi-offices) 혹은 판매 파트너(http://zmdi.com/distribution-partners-reps)를 통해서 받을 수 있으며, 여기를 클릭해 직접 요청할 수도 있다.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수상 경력을 가진 글로벌 반도체 회사로서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한다.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이러한 솔루션은 고객이 자동차와 모바일을 포함하는 다중 센싱, 전력 관리, 모터 제어, 배터리 관리 및 기타 산업용 특정 용도 표준 제품(ASSP)분야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ZMDI는 50년 넘게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다. ZMDI는 직접 고객에게 서비스할 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미국에 소재하고 있는 글로벌 판매 파트너를 통해서도 지원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www.zmd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ZMDI
마케팅 및 홍보 담당 글로벌 디렉터
대니얼 에이킨(Daniel Aitken)
+001-438-288-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