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 에어스마트 패턴 론칭기념 체험단 모집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08-26 09:11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의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에서 2.9kg 초경량 유모차 에어스마트의 패턴그레이 컬러 출시를 기념에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8월 30일까지 네이버카페 레몬테라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서는 총 10명을 선발해 30만원 상당의 지비 에어스마트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참여 방법은 지비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에 스크랩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당첨자는9월 한달간 블로그와 커뮤니티에 사용후기를 남기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로 유명한 ‘지비’는 2015 상반기 히트상품으로도 선정된 브랜드로 이번에 한정판으로 패턴 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출시 했으며 북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패턴 디자인과 블랙&화이트의 조합이 더욱 눈에 띄는 제품이다.

또한 2.9k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1초만에 접히는 원핸드&원터치 퀵 폴딩 기능을 가지고 있고 메모리형 이너시트로 되어 있어 아이가 누웠을 시 아이의 신체를 감싸주어 포근하게 쉴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주행 중 발생하게 되는 충격을 감소시켜 오랜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도록 제작되었다. 이너시트는 별도로 분리해 세탁할 수 있으며 통기성이 매우 높은 3D 매쉬시트로 되어 있어 열이 많은 아이의 열 순환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이벤트와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비 홈페이지(www.goodbaby.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