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베리테일, ‘올캣 페스티벌 서머’에 우키우키닭가슴살 제품 출시

뉴스 제공
에뜨베
2015-08-27 09:30
용인--(뉴스와이어)--고양이 용품관련 전문 기업인 에뜨베리테일(대표 함승진)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5년 올캣 페스티벌 서머’에 우키우키닭가슴살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뜨베리테일은 2014년 고양이용품샵(www.ecatshop.co.kr)이라는 쇼핑몰을 시작하면서 이미 해외에서 큰 이슈가 되었던 동결건조 고양이간식을 수입하기 위해 준비해 왔지만 해외 제품이 국내시장 진출이 어렵다는 판단에 따라 오히려 국내 제조를 준비하게 되었다.

에뜨베리테일의 우키우키간식은 애완동물이 아닌 반려동물의 고양이시장에 최고만을 주고 싶은 함승진 대표 본인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 실제로 함승진 대표가 키우는 고양이(Tbe)가 입맛이 까다로워 어지간한 간식과 사료는 잘 먹지 않아 고민을 하던 중 생식위주의 식단을 생각하게 되었고 이러한 발상은 결국 동결건조제품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우키우키닭가슴살은 100% 순수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생식수준의 기호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더구나 동결건조기법을 사용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일반적인 생식제품과 비교해보면 보관 방법, 급식 방식의 간편함은 물론 유통기한 또한 넉넉하고 안전하다.

이 제품은 출처 및 원산지가 확실한 하림 닭고기로, 사람에게 유통되는 신선육으로 만들어졌으며 참가제 및 기타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영양분이 그대로 살아 있다. 또한 동결건조기법으로 만든 아주 우수한 제품으로 현재 나와있는 제품 중 동결건조제품 부분에서 최고라고 자부하고 있다.

현재 정가 20,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나, 행사장에서는 행사가 15,000원으로 저렴하게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구입과 함께 애니몬다 파우치를 한 개씩 증정한다. 아울러 부스를 찾는 모든 사람들이 우키우키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올하반기쯤 우키우키참치 및 우키우키연어도 출시 예정이다.

에뜨베리테일 소개
에뜨베리테일은 2013년 수입음료판매업으로 시작하여, 2014년 고양이용품샵(www.ecatshop.co.kr)을 운영하고 있다. 자체적으로 만든 프리미엄 고양이전용간식 우키우키를 개발,생산,제조를 하고 있다. 주 거래처는 동물병원에 납품하고 있으며, 반려묘를 위한 기업 에뜨베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에뜨베리테일: http://etbe.co.kr

웹사이트: http://ecatshop.co.kr

연락처

에뜨베리테일
함승진
031-286-45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