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베-펫스테이 반려동물 서비스 위한 MOU 체결

반려동물 서비스 질 향상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

뉴스 제공
에뜨베
2016-06-23 13:00
수원--(뉴스와이어)--반려묘를 위한 기업 에뜨베(대표 함승진)와 GOM eXP(대표 곽정욱)는 지난 15일 개포동 그래텍 본사에서 반려동물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뜨베와 GOM eXP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반려 동물 서비스 질 향상과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반려동물 명품 간식류 우키우키 프로모션등 통해 활발한 제휴를 진행하며 사업기회 발굴과 양사의 주요 사업 홍보 등에 대한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에뜨베는 고양이 전용 웰빙 간식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동결 건조 방식으로 만든 간식 ‘우키우키’로 유명하다. 특히 우키우키 시리즈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하여 최고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안전한 고양이 전용 제품을 제조 하고 있다. 우키우키닭가슴살, 우키우키참치, 우키우키양고기등으로 3가지 종류를 현재 판매하고 있으며, 한우 소간 등 다양한 제품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펫스테이는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반려동물 돌보미 ‘펫시터’와 반려동물 주인을 매칭시켜주는 서비스다.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반려동물 관리 요건, 예약 정보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규정화된 가격과 ‘펫시터’ 교육제도, 상해치료보상제 등을 도입해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맡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뜨베 개요

에뜨베는 2013년 수입음료판매업으로 시작하여, 2014년 고양이용품샵을 운영하고 있다. 자체적으로 만든 프리미엄 고양이전용간식 우키우키를 개발,생산,제조를 하고 있다. 2015년 사업자주소지 변경과 함께 사명도 에뜨베라 변경하였다. 주 거래처는 동물병원에 납품하고 있으며, 반려묘를 위한 기업 에뜨베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catshop.co.kr

연락처

에뜨베
함승진
031-286-45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