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베리테일, 2015년 G-FAIR Korea서 우키우키 양고기와 우키우키참치 국내최초 출시

뉴스 제공
에뜨베
2015-11-03 09:30
용인--(뉴스와이어)--반려묘전문 기업인 에뜨베리테일(대표 함승진)이 5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년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를 통해 우리나라 최초로 우키우키 양고기와 우키우키 참치를 출시한다.

고양이는 원래 육식 동물이기에 닭고기 육식류를 섭취해야 하며, 선진국인 유럽이나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양고기를 기반으로 한 고양이 간식이 상당수 나와있다. 하지만 고양이간식을 양고기를 원료로 제조한 업체는 국내 제조업체 중 에뜨베리테일이 최초다.

고양이는 사람보다 단백질 요구량이 훨씬 높은데 양고기의 경우 아미노산 함유량이 소나 돼지보다 높으면서 저지방, 고단백이기 때문에 우키우키 양고기는 고양이에게 급여하기 아주 좋은 제품이다.

에뜨베리테일은 고급 호주산 양고기를 원료로 만든 우키우키 양고기, 동원참치를 이용해서 만든 우키우키 참치, 하림 닭고기로 만든 우키우키 닭고기(닭가슴살) 등으로 원재료에 대한 출처를 명확하게 밝히고 고양이 간식도 직접 먹어보는 고양이를 키우는 소비자들의 성향까지 고려하여 만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무한 신뢰를 받고 있다.

함승진 대표는 “지난 6월 에뜨베리테일은 우키우키 닭고기 런칭 후, 전국의 동물병원과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며 “해당 고객들의 프리미엄 니즈(Needs)에 따라 프리미엄 콘셉트에 어울리는 양고기와 참치맛을 우키우키 브랜드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에뜨레리테일의 전문 쇼핑몰(www.ecatshop.co.kr)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에뜨베리테일 소개
에뜨베리테일은 2014년 고양이용품샵(www.ecatshop.co.kr)을 운영하고 있다. 자체적으로 만든 프리미엄 고양이전용간식 우키우키를 개발,생산,제조를 하고 있다. 주 거래처는 동물병원에 납품하고 있으며, 반려묘를 위한 기업 에뜨베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catshop.co.kr

연락처

에뜨베리테일
함승진
031-286-45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