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맨가이드, 유럽 축구리그 프리메라리가 티켓 구매 대행 실시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8-28 18:30
서울--(뉴스와이어)--꿈에 그리던 스페인 축구 리그도 관람하고, 프리메라리가 경기의 응원 열기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유럽 가이드투어 전문 굿맨가이드 (www.goodmanguide,com) 가 2015-2016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전 경기 및 유럽 축구리그 티켓 구매 대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프리메라리가는 스페인 프로 축구 리그로 잉글랜드의 프리미어리그, 독일의 분데스리가와 함께 세계 3대 축구리그로 꼽힌다. 2015-2016 시즌은 9월 1일 시작하여 2016년 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특히 축구의 신이라고 불리는 리오넬 메시(Lionel Messi)가 속해 있는 FC 바르셀로나의 경기를 보기 위해 일부러 스페인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도 많을 정도로 프리메라리가의 인기가 대단하다.

또한 굿맨가이드에서는 2015년 11월 22일경 열리는 엘클라시코(R.마드리드 VS FC바로셀로나)경기 티켓 예약확보함으로써 스페인 축구여행상품을 기획하고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통 유럽 축구 리그 티켓은 비용도 만만치 않지만 대부분 해외 사이트에서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티켓 구입하는 과정에서 취소나 환불 규정을 체크하지 못해 불이익을 당하게 되는 등 아직까지는 영어 사용이 자유롭지 못한 고객에게는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특히 굿맨가이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현지 사무소가 있어 축구티켓 사전구매 및 배송문제로 인한 불편함을 해결해주고, 배송 시 발생되는 경비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굿맨가이드는 스페인 하면 바로 FC 바르셀로나와 메시를 떠올릴 정도로 축구 광 팬들에게 스페인 리그는 꿈의 리그이다. 게다가 요즘 여행객들은 관광지만 훑어 보는 여행에서 벗어나 다양한 체험 활동을 원한다.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스페인 여행을 계획하는 모든 고객들이 즐겁게 경기를 관람하고 돌아가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티켓 구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굿맨가이드 홈페이지(www.goodmanguid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전화 1600-4813 및 이메일good@goodmanguide.com 로 문의 가능하다.

굿맨가이드 여행사 소개
‘유럽 가이드 투어의 모든 것’을 슬로건으로 가이드투어, 공연 티켓 및 유럽 여행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콤파스프리의 유럽가이드 전문 브랜드이다. 스페인에 국내 첫 직영 사무소와 직원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여행객을 관리하고 있으며, 중간 유통 없이 유럽 여행을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게 설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굿맨가이드 여행사 홈페이지(www.goodmanguide.com)를 방문하거나 전화(02-1600-4813) 상담을 받으면 유럽 가이드투어에 대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굿맨가이드: http://www.goodmanguide.com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김소영 사원
02-6272-1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