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홍콩에서 개최되는 퀄컴 3G/LTE 서밋에 참가해 제품 시연

뉴스 제공
ZMDI
2015-09-02 12:50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ZMD AG(ZMDI)가 홍콩에서 열리는 퀄컴 3G/LTE 서밋(Qualcomm® 3G/LTE Summit)에 참가한다고 오늘(현지시간) 발표했다.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ZMDI는 2015년 9월 14-16일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모바일 센싱 제품 부문을 대표해 참가하는 영예를 얻었다. ZMID는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수상 경력을 보유한 글로벌 반도체 기업으로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퀄컴 서밋은 제조, 운용, 소재기술 산업 전반에 걸친 전 세계 선도기업을 한데 모아 특별한 네트워크를 구성해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다. ZMDI는 모바일 환경의 감지 장비 선도 기업으로서 자외선 및 광 센서, 기압계, 습도계, 서모파일 센서, 가스 감시 센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을 시연할 예정이다.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제품 개발자들은 퀄컴의 스냅드래곤(Snapdragon™) 플랫폼 마이크로프로세서와 ZMDI의 환경 감지 솔루션을 사용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할 능력을 갖출 수 있게 됐다.

데이비드 심슨(David Simpson) ZMDI 모바일 센싱 사업 개발부장은 “홍콩에서 열리는 올해 행사에 또 다시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ZMDI의 놀랍도록 혁신적인 환경 감지솔루션을 시연할 계획”이라며, “기술분야에 대한 헌신하며 퀄컴 3G/LTE 서밋을 주관하는 등 중요한 계획을 주도하는 퀄컴은 칭찬받아 마땅하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s://3gltesummit.qualcomm.com/abou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업 및 기술 지원: PRODUCT@ZMDI.COM
보도자료 URL:http://www.zmdi.com/news/press-releases-news/
ZMDI 페이스북: www.facebook.com/ZMDINT
ZMDI 트위터: www.twitter.com/ZMDINT
ZMDI 링크드인:http://linkd.in/NiUwKx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ZMDI 솔루션은 고객들로 하여금 센싱, 전원 관리 및 조명 부문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해 준다.
ZMDI는 50년 이상 동안 본사를 독일 드레스덴에 두고 있다. ZMDI는 독일, 이탈리아, 불가리아, 일본, 한국, 중국, 대만과 미국의 영업 사무소 및 디자인 센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ZMDI 사무소 현황은 www.zmdi.com/zmdi-offic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사 고객은 전세계의 유통 파트너와 대표부를 통해 지원되며, 유통 파트너 현황은 www.zmdi.com/distribution-partners-rep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zmd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ZMDI
글로벌 마케팅 및 홍보 총괄(ZMDI Global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다니엘 아이트켄(Daniel Aitken)
+001 438-288-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