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탁, 중국 넷미고와 전략적 파트너쉽 MOU 체결

- 중국 ICT 업체인 넷미고와 9월 3일, 중국 항저우서 업무 협력 위한 파트너쉽 MOU 체결

뉴스 제공
에이스탁
2015-09-07 12:53
서울--(뉴스와이어)--(주)에이스탁(대표이사:장효빈)은 중국 ICT 업체인 넷미고(대표이사: 첸 양, Sunny Chen)와 9월 3일 오후 3시, 중국 항저우(杭州) 에서 업무 협력을 위한 파트너쉽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SBSCNBC의 파트너사 및 캐시슬라이드의 제휴사인 에이스탁(www.a-stock.co.kr)은 ICT 콘텐츠와, 핀테크 선도기업으로서 특히 증권 콘텐츠 공급에서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근에는 전 산업적인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매출액 성장세를 보여주며, 업계의 주목받고 있다.

넷미고는 한국 게임사의 중국 현지화를 도와 중국 전역에 출시될 수 있도록 하는 퍼블리싱 업체로 많은 한국 업체의 중국 지원을 돕고 있다. 특히 한국 ICT 업체의 중국 진출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저장(浙江)성의 지원을 받아 리수이(麗水)에 ‘한국모바일게임 개발 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에이스탁의 중국 법인 설립 및 중국 내 사업 확장, 넷미고의 한국 법인 설립 및 한국 주식 시장 상장에 서로 협력하며 각각이 보유한 특화된 사업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기로 합의하였다.

그동안 중국 저장(浙江)성 정부로부터 중국 진출 러브콜을 끊임없이 받아온 에이스탁은 이번 넷미고와의 MOU를 통해 중국 상황에 가장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여 중국 현지화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스탁 소개
주식회사 에이스탁은 금융과 IT의 효과적 융합을 성공시킨 선도적 회사로 인정받아 미국의 록펠러재단으로 부터 글로벌1000 선도기업으로 선정되어 지원 받고 있다. SBS CNBC와 공동 운영중인 증권정보 제공 서비스 씽, 컨닝 서비스를 단기간 획기적인 성과를 이뤄냈으며 이에 컨닝은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주관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에서 실시한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에서 굿콘텐츠서비스로 인증받았다. 증권업계의 고질적인 경영난을 해결하기 위해 금융과 IT의 융합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에 고도화된 기술력과 금융업력을 바탕으로 금융산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예탁결제원, 중국 넷미고와의 MOU 체결과 더불어, IT융합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응용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etak.co.kr

연락처

에이스탁
INT팀
조형철 차장
02-6381-6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