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24년째를 맞는 드레스덴 체스 페스티벌에 대한 지속적 후원 천명

뉴스 제공
ZMDI
2015-09-09 17:30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독일 드레스덴에서 열린 ZMDI 샤흐페스티벌(Schachfestival, 체스 페스티벌)이 8세부터 82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인원 236명이 참가하며 올해에도 전세계 체스 동호인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ZMDI는 ZMDI 샤흐페스티벌 주관사이며, 샤흐페스티벌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 연례 체스 토너먼트인 ZMDI오픈의 후원사이다.

ZMDI는 올해 우승자인 그랜드마스터 마이클 로이즈(Michael Roiz)와 2015 UKA 저먼마스터스(German Masters) 우승자인 대니얼 프리드먼(Daniel Fridman)에게 축하의 뜻을 전한다. 올해 페스티벌에서는 블라드미르 자카르소프(Vladimir Zakhartsov)가 그랜드마스터-놈(GM-Norm) 자격을, 로벤 보겔(Roven Vogel)과 프란츠 브라우어(Franz Brauer)가 인터내셔널 마스너-놈(IM-Norm) 자격을, 덕 조던(Dirk Jordan)이 FIDE(세계체스연맹) 중재 토너먼트-놈 자격을 획득하였다.

ZMDI 샤흐페스티벌 위원장인 덕 조던과 틸로 폰 셀초우(Thilo von Selchow) ZMDI 사장 겸 CEO는 10년 넘게 페스티벌을 이끌어 왔다. ZMDI는 2002년부터 독일 동부지역 체스 관련 최대 이벤트인 본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해 왔으며, 주요 국제 체스행사를 주관했다. 반 백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반도체 업체인 ZMDI는 ‘칩앤체스(chips and chess)’라는 모토를 가지고 본 행사를 자랑스럽게 후원하고 있다.

폰 셀초우 CEO는 “체스는 드레스덴 지역에서 하나의 문화 장르라 할 수 있다. ZMDI는 기업 차원에서의 사회적 노력을 널리 알리고 국제적 도시로서의 드레스덴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체스 활성화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는 많은 수의 난민이 새로운 희망과 삶을 위해 유럽으로 향하고 있는 최근의 상황을 고려하면 더욱 중요한 의미를 담는다 할 수 있다. 드레스덴과 ZMDI, 그리고 체스는 다양한 국가와 문화를 범세계적으로, 또한 평화적으로 융합하며 ZMDI오픈은 이처럼 우호적이고 관용적인 상생의 정신을 명확하게 구현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국제적으로 가장 유명하고 높게 평가 받는 체스 페스티벌로 자리잡았으며 게리 카스파로프(Garry Kasparov)를 비롯 수 많은 그랜드마스터들이 참가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도 스포츠로서의 체스, 그리고 드레스덴 지역을 ‘체스 도시’로 널리 알리는 게 기여할 것이다.

ZMDI와 폰 셀초우 CEO는 유럽과 미국 지역에서 오랫동안 체스를 후원해 왔다. 또한 ZMDI는 미국체스협회 후원사이며 폰 셀초우 CEO는 협회 이사회에 소속된 이사 중 한 명이다. 교육 현장에서 체스를 하나의 도구로 활용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는 미국체스협회는 역시 어린이 교육 관련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폰 셀초우 CEO의 노력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수상 경력을 가진 글로벌 반도체 회사로서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한다.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이러한 솔루션은 고객이 자동차와 모바일을 포함하는 다중 센싱, 전력 관리, 모터 제어, 배터리 관리 및 기타 산업용 특정 용도 표준제품(ASSP)분야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ZMDI는 50년 넘게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다. ZMDI는 직접 고객에게 서비스할 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미국에 소재하고 있는 글로벌 판매 파트너를 통해서도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zmd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URL:http://www.zmdi.com/news/press-releases-news/ 페이스북: www.facebook.com/ZMDINT 트위터: www.twitter.com/ZMDINT 링크드인:http://linkd.in/NiUwKx

연락처

ZMDI
Global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대니얼 에이킨(Daniel Aitken)
+001 438 288 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