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은상 수상자 이신우, 라쉬반 F/W 시즌 제품 모델로 발탁

- 라쉬반,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은상 수상자와 F/W 시즌 제품 모델 계약 체결

- 라쉬반 F/W 시즌 제품 화보 촬영 등 다양한 마케팅 전개 예정

뉴스 제공
라쉬반
2015-09-10 09:41
서울--(뉴스와이어)--남성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이 맨즈헬스에서 주관하는 제 10회 ‘쿨가이 선발대회’ 은상 수상자 이신우(25)를 2015년 F/W 시즌 제품 모델로 발탁했다.

매년 1회 남성 매거진 맨즈헬스에서 지성미와 야성미를 모두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을 선발하는 ‘쿨가이 선발대회’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해 더욱 의미 있게 진행되었다. 라쉬반은 지난 7월 23일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 본선에 진출한 쿨가이 25인과 함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10주년의 대미를 장식했다.

본선 진출자 25인 중 라쉬반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며 은상을 수상한 이신우는 라쉬반의 2015년 F/W 시즌 제품 모델로 발탁됨과 동시에 화보 촬영 등을 통해 대회에서 못 다 보여준 지성미와 야성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번에 이신우가 촬영하게 될 F/W 시즌 제품 ‘뉴히트(NEWHEAT)’는 무릎 위 5부 길이로 하체 중 추위를 가장 많이 타는 허벅지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신개념 남성 언더웨어이다. 작년 겨울 첫 선을 보인 ‘뉴히트’는 이번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라쉬반은 지성미와 야성미를 모두 갖춘 쿨가이 이신우가 라쉬반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시즌 새롭게 리뉴얼된 ‘뉴히트’ 화보를 시작으로 언더웨어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쿨가이 이신우와 함께 한 ‘뉴히트’ 화보 및 제품은 오는 11월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