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실바 아기띠’ 지마켓 사상최대 슈퍼딜 실시

- 사상최대 할인 99,000원 판매 및 6만원 상당 아기띠 바람막이 전원 증정

- 소르베베 제품 구매후기 작성하면 세컨스킨 브라탑 전원 증정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추첨통해 리솜포레스트 스파 이용권 증정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09-11 09:05
성남--(뉴스와이어)--허리가 편한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ㅍ

9월 14일 단 하루 지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슈퍼딜에서는 소르베베의 실바 아기띠를 사상 최대 할인 된 9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6만원 상당의 아기띠 바람막이는 사은품으로 전원 증정한다.

한편 소르베베 실바 아기띠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메쉬를 최대한 넓게 사용하여 성인보다 땀이 많고 열조절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쾌적함을 선사해 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어메쉬는 그물망처럼 구멍이 촘촘하게 뚫려있어 통기성뿐만 아니라 건조력도 매우 우수한 원단이다. 이러한 기능성 원단이 공기층을 만들어 땀이 차지 않아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하고 위생적이며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하다.

575g의 초경량으로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허리 골반 보호를 위해 지지대를 별도로 삽입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곧은 자세를 유지하면서 골반통증을 완화 시킬 수 있도록 되어있다. 또한 안전한 목받침과 넓으면서도 높은 헤드 써포트는 잠이든 아기의 목이 갑작스레 넘어가지 않고 편안하게 안겨 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허리와 척추로 오는 무게감도 덜어준다.

아기 개월수와 상황에 맞게 멀티포지션인 바깥보기, 마주보기, 뒤로업기가 모두 가능하도록 되어있으며 특히 3분할 입체패턴으로 제작되어 아이에게 적당한 좁거나 혹은 넓은 폭을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다.

이밖에 소르베베 에서는 온라인 후기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9월 한달간 진행중이다. 참여자 전원에게 100%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에서는 소르베베 스텔라, 테라, 실바, 에어로 로빅플러스 제품을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 (www.ykbnc.com/event)에 사용후기와 신청서를 작성하기만 하면 세컨스킨 브라탑을 받아볼 수 있다. 세컨스킨은 세계 최초로 심리스 기술을 적용해 어떠한 체형에 착용해도 불편함 없이 최상의 편안함과 착용감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후기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중인 소르스타그램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소르베베 힙시트 아기띠와 함께한 아이와의 즐거운 외출, 행복했던 사진을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소르베베 카페에 참여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리솜포레스트 스파 이용권과 5만원 상당의 세컨스킨 롱드레스등을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던킨도너츠 모바일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르베베 홈페이지(www.sorbeb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