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넷, WiFi 포토프린터 ‘프린고P231' 11번가 단독 특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가우넷
2015-09-16 15:32
서울--(뉴스와이어)--가우넷(대표 이호상, www.gaunet.co.kr)이 9월말까지 HITI 휴대용 포토프린터 프린고 특가 이벤트를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맞이 이벤트로 비싼 기계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프린고 구매고객들의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프린고 특가 판매와 더불어 풍선한 사은품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프린고를 구입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고급 미니 포토앨범과 마운틴스미스 메신저백을 증정한다. 미니 포토앨범은 프린고로 인화한 사진을 최대 120장 수납 가능하며, 하드 커버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사진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아울러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CU기프티콘(일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블로그 후기를 남겨주는 구매고객에게는 스왈로브스키 보석이 장식된 지큐브 이어폰을 증정하며 우수리뷰자에게는 8만원 상당의 블루투스스피커 디붐 아웃도어를 증정한다.

프린고는 2014년 5월에 출시된 WiFi 포토프린터로,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명함 사이즈의 사진으로 인쇄할 수 있다. 염료승화 인쇄 방식을 사용해 290dpi의 높은 해상도와 색 재현으로 사진 원본의 선명한 색감을 그대로 인쇄하여 많은 소비자와 사진가에게 호평을 받아 온 제품이다. 작고 가벼운 외형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가우넷 담당자는 “추석을 맞아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나 가족이나 연인등 이번 행사를 통해서 부담 없이 프린고를 통해 사진을 공유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프린고는 가우넷 공식쇼핑몰http://gaunet.godo.co.kr)을 비롯한 오픈마켓, 대형몰에서 판매중이며 11번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HiTi 국내 공식총판인 가우넷(070-7709-1822~3)으로 연락하면 된다.

가우넷 소개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주) 가우넷
유통사업부
이아진대리
02-717-19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