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포르투갈&스페인여행과 스페인 일주 ‘세미 단체패키지’ 출시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9-18 18:00
서울--(뉴스와이어)--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여행사 자유나침반(www.compassfree.com)에서 새로운 세미 단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세미 단체패키지는 자유여행이 결합된 단체 패키지여행으로 자유나침반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효율적인 동선의 여행이 가능한 상품으로 다른 패키지 상품들과는 다르게 노 팁, 노 옵션, 노 쇼핑 지향하는 상품이다.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세미 단체 패키지 스페인&포르투갈 14일 상품은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를 시작으로 그라나다, 네르하, 세비야, 포르투갈의 리스본, 포르투를 여행한 뒤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를 마지막 여행지이다. 11박 14일 동안 스페인 전역과 포르투갈까지 여행할 수 있는 합리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세미 단체 패키지는 여타 다른 단체 패키지와는 달리 나만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주요 도시에서 주어지는 자유시간에는 숨은 맛집을 찾거나, 쇼핑을 즐기며 자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더욱 기억에 남는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11월 22일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고베르나베우에서 개최되는 ‘2015/201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2라운드 레알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경기확정으로,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올 시즌 첫 번째 대결인 경기를 관람할 수도 있다. 티켓은 자유나침반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전 일정 함께 하는 베테랑 직영 인솔자와 현지 직영 가이드의 지식투어가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이다. 여행의 질을 높이는 건 가이드투어라고 할 수 있다. 합법적이며, 검증된 자유나침반 현지 지사 소속 직영 가이드와 정직원 인솔자가 전 일정 함께 동행해 여행의 퀄리티를 높이고, 여행객들의 안전을 책임지게 된다.

다양한 특전들도 눈에 띄는 항목들 중 하나이다. 각 지역별 특식이 제공되며, 플라멩코의 고장 세비야에서는 열정적인 플라멩코 공연 관람과 포르투 도우강 크루즈를 통해 세계 문화유산에 등재된 아름다운 구시가지 감상이 가능하다. 전 일정 시내 중심 호텔에서 숙박하게 되며, 네르하에서는 스페인 국영 호텔인 파라도르 숙박으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론칭 기념 할인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자유나침반 세미 단체 패키지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유나침반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관계자는 “다양한 단체 패키지 상품들이 많지만 획일적이고, 옵션과 팁, 쇼핑을 강요하는 패키지 상품이 대부분이다”며 “유럽 전문 여행사이자, 노 팁, 노 옵션, 노 쇼핑을 지향하는 자유나침반 상품을 선택한다면 불편함 없이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세미 패키지)의 원조, 법인명 (주)콤파스프리의 유럽여행 전문 브랜드이다. 유럽 전 직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특히 스페인에는 직영 지사와 직영 직원들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여행객을 관리하고 있어 중간 유통체계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게 여행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유나침반 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방문하거나 전화(1644-4813) 상담을 받으면 세미 패키지 투어, 에어텔, 유럽 지중해 허니문, 가이드 동반 단체 배낭여행 등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김소영 사원
02-6272-1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