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테리아 꼬또, 고품격 All New Osteria 메뉴로 새단장

이탈리아에서 9000km 떨어진 서울에서 맛보는 지중해의 풍미

이탈리아 그릴요리의 진수 ‘비스테까 알라 피오렌티나’ 등 고품격 그릴요리도 선봬

‘올리타리아 올리브 오일 이벤트’와 10월 18일까지 전 메뉴 20%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5-09-24 08:45
서울--(뉴스와이어)--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이탈리안 가정식 ‘오스테리아 꼬또’가 가을맞이 ‘All New Osteria’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All New Osteria’ 메뉴는 SG다인힐의 현정 R&D 총괄 셰프를 필두로 ‘오스테리아 꼬또’의 모든 셰프들이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새로운 메뉴들은 브랜드 안의 브랜드라고 할 만큼 각각의 특색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 컨셉으로 이탈리아의 시칠리아를 떠올리면 느껴지는 지중해의 낭만, 전원의 멋, 터프한 이미지를 살려 완성하는데 주력했다.

신메뉴에서는 이탈리아 지중해 현지에서 서울까지 직접 공수한 갖가지 진귀한 해산물로 만든 지중해식 해산물 요리의 대향연이 펼쳐진다. 양갈비와 돼지고기로 만든 이색 메인 메뉴를 시작으로 랍스타, 흑돔을 이용한 생선요리 등 다양한 지중해식 그릴요리와 이탈리안 그릴요리의 진수인 피렌체 전통 스테이크 ‘비스테까 알라 피오렌티나’도 추가했다. 파스타와 리조또 부분에서도 매장 키친에서 매일 뽑는 생면을 이용한 ‘딸리올리니’ 6종이 추가되는 등 기존 오스테리아 꼬또의 메뉴에서 업그레이드되어 평소 접할 수 없었던 유럽 현지의 맛을 서울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오스테리아 꼬또’에서는 이번 ‘올뉴메뉴’ 런칭과 함께 다양해진 메뉴만큼이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탈리아 대표 오일브랜드 ‘올리타리아‘와 함께하는 이벤트, ’오스테리아 꼬또·올리타리아 파트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올리타리아’의 대표 오일인 올리브 오일과 어울리는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며, 동시에 품질 좋고 신선한 ‘올리타리아 올리브 오일’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공급된다. 이외에도 오는 10월 18일까지 신메뉴 출시기념 전메뉴 20% 할인(주류 제외) 행사를 진행하는 등 고객을 위한 행사를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오스테리아 꼬또는 이번 가을을 맞아, 오스테리아 꼬또를 즐겨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과 새롭게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지중해의 맛을 고스란히 모아놓은 새롭고 매력적인 메뉴들을 가득 준비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홍유미
070-7727-79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