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 10~11월 전공과목 실전 모의고사반 개강

2016년 교원임용시험 마무리 준비는 이렇게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9-30 13:33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교원 임용교육 온라인 교육기관인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이 지난 9월 초, 개설되어 수험생들의 높은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2016년 중등 교원임용 1차 시험 대비 모의고사반’ 강의에 이은 10~11월 추가 전공과목별 ‘실전 모의고사반’을 개강해 접수 중이다.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의 ‘실전 모의고사반’은 교육학 논술형 전공 서술 및 작성 요령 지도를 통한 글쓰기 훈련과 수강생별 맞춤 지도를 통한 디테일한 가이드 제공으로 시험제도 변경에 대한 수험생들의 혼란을 최소화하며 중등 교육학 논술형, 전공 서술·논술형 시험에 대비가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6월 시행된 중등교사 상반기 시험의 개정 출제방식을 토대로 철저히 분석된 유형의 문제만을 선별해 수험생들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게 하였고, 출제자 기준의 채점기준을 제시하여 수험생 스스로가 본인의 작성 답안에 대해 다시 한번 고민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실전 모의고사반 수강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수험생 작성 답안 대한 1:1 첨삭 지도를 통해 완벽한 답안의 작성 가이드와 실제 답안 작성 연습을 위한 시험과 동일한 OMR 답안지 무료제공 등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은 교원임용시험 준비에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시점에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의 ‘실전 모의고사반’은 시험장에서 실수를 최소화하며, 당일 수험생의 최상의 실력 발휘를 위한 최선의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수강생만이 아닌 교원임용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1:1 학습컨설팅 전용게시판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수험생이 원하는 시간에 시험에 대한 정확한 정보제공과 마무리 학습 전략제시가 이뤄지는 원스톱 전화상담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10~11월 ‘실전 모의고사반’ 수강생에게는 이론 및 기출분석 특강의 무료 오픈과 최대 50%의 할인 수강이 가능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홈페이지(www.teachspa.com) 또는 전화문의(02-3489-95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teach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