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임산부의날 기념 ‘와우맘 태교콘서트’ 참가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10-02 09:03
성남--(뉴스와이어)--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는 지난 1일 임산부의 날 기념으로 과천시민회관에서 진행된 와우맘 태교음악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맘스클럽 주최로 진행 된 이번 태교 콘서트는 와우맘 임산부 배려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300쌍의 부부가 함께 참석해 태교에 좋은 태교음악회를 관람하고 뱃속 아기에게 보내는 태담편지를 낭독하는 시간도 가졌다.

소르베베는 현장 SNS이벤트로 선착순 100명에게 베베꽁뽀 젖병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으며 경품추첨을 통해 소르베베 아기띠와 힙시트를 증정했다.

YKBnC 소르베베 담당자는 “소르베베는 대표 육아용품중의 하나인 아기띠 힙시트 브랜드로써 임산부와 출산맘이 자연스럽게 배려 받을 수 있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태교 콘서트 현장부스에서도 소개된 소르베베의 대표제품인 테라 아기띠와 스텔라 힙시트는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하여 착용 시 허리를 받쳐주고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어 허리가 편안하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문의: 소르베베(YKBnC) 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