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3반’ 2005년 올 가을 유일한 액션

서울--(뉴스와이어)--2005년 가을엔 유난히도 멜로가 많다. 여름 성수기의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피한 아기자기한 로맨스 영화들이 가을에 개봉되는 관행이 특별하진 않지만, ‘외출’로 테이프를 끊은 로맨스, 멜로 영화들이 올 가을이 끝날 때까지 줄줄이 개봉 대기중이다. 하지만 달콤한 멜로도 좋지만, 남성들의 강렬한 액션과 끈끈한 우정,의리를 화끈하게 볼만한 영화로는 속시원한 액션영화 만한 게 없다. 9월 29일, 올가을 한국영화중 유일한 액션 <강력3반>이 핑크빛 멜로 영화들과 함께 개봉을 준비중이라 남성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다. 말랑말랑한 멜로영화에 지친 관객과 남자들의 찐한 드라마를 액션과 함께 즐기고 싶은 관객들에게 New리얼 형사 액션극 <강력3반>의 개봉은 두손들어 환영할만한 화끈한 소식이다.

2005년 하반기 최고의 정통 액션영화라고 말할 수 있는 리얼형사액션극 <강력3반> (투자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씨네넷)은 김민준의 영화계 첫 주연 데뷔작이자 <실미도>이후 2년만에 선택한 허준호의 복귀작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영화.

<강력3반>은 <주유소습격사건>의 이관수PD와 <주유소습격사건> <광복절특사>의 시나리오를 담당했던 박정우 작가가 만난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제작초기부터 관심을 모았었다. 범인 검거율은 매번 다른 팀에 뒤쳐지지만, 사건 해결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불굴의 의지와 끈끈한 동지애만큼은 단연 1등인 강력 3반 형사들의 활약을 그린 리얼액션 형사극. 어느날 초거대 사건의 단서를 잡은 강력 3반 형사들은 돈과 막강한 권력을 지닌 거물 범죄자와 형사인생을 건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된다. 김민준과 허준호가 보여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강력3반의 끈끈한 동료애가 통쾌한 감동과 카타르시스를 전해준다

2005년 가을 유일의 액션영화 <강력3반>이 줄줄이 개봉하는 멜로 영화들에 맞서 ‘일당백’을 준비중이다. 멜로의 계절 가을, 틈새를 놓칠 리 없는 극장가는 한가위 상차림만큼이나 풍성한 멜로영화들이 줄이어 있다. 9월 8일 개봉한 ‘외출’을 시작으로, 김유미의 1인2역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정통멜로 ‘종려나무숲’이 15일 개봉한다. 23일 개봉 예정인 전도연, 황정민의 절절한 멜로 ‘너는 내운명’이 눈물의 바다를 예고하고 있고, 29일 김정은의 아릿한 로맨스 ‘사랑니’가 준비중이다. 이후에도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과 ‘새드무비’등이 연이어 개봉을 기다리고 있어, 2005년 가을은 그야말로 멜로의 잔치라 할만하다. 멜로를 좋아라하는 관객에게는 더없이 화려한 개봉라인이지만, 다른 입맛을 가진 관객에게는 불만이 아닐수 없다. <강력3반>이 더 목마른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이관수 PD와 박정우 작가의 만남으로 시작부터 화제가 되었던 영화 <강력3반>은 스타일리쉬한 배우 김민준과 연기파 배우 허준호의 앙상블이 보기좋게 녹아든 리얼액션 형사극이다.

기존의 형사 영화들이 범죄자와 형사들의 ‘대결’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강력3반>은 대한민국 액션공무원 ‘형사’들의 치열한 삶을 리얼하게 그린 영화이다. <공공의 적><와일드카드>등 역대 웰메이드 한국 형사영화의 맥을 계승하면서도 ‘NEW!’임을 강조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대한민국 액션 공무원’이라는 메인카피는 영화의 성격을 가장 극명하게 표현해주는 말일 것이다. ‘형사’라는 직업으로 밥벌이하는 ‘공무원’의 삶이 어떤 다른 영화보다도 리얼하게 그려지는 <강력3반>은, 그 현실감으로 인해 다분히 영화적일수 밖에 없는 액션씬까지도 2005년 대한민국 범죄현장을 뛰는 형사들의 삶을 대변하고 있다. 본능적인 감각으로 범인을 알아보는 천재적 형사 홍주(김민준 분), 15년 베테랑형사의 고단한 삶을 보여주는 문형사(허준호) 형사들의 작업현장을 가장 잘 대변해주는 육반장(장항선 분) 등 다분히 영화적이면서도 너무도 사실적인 형사캐릭터도 형사들의 삶을 보여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9월 29일, 진짜 형사들의 거침없는 질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강력3반>이 멜로 영화들과 어떤 대결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o3ban.com

연락처

젊은기획 02-318-0147 Fax.02-3446-179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