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임산부의 날 기념 SNS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10-07 09:05
성남--(뉴스와이어)--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는 10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임산부의 달 기념 “찾아라! 허리가 편안한 아기띠” SNS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되는 이번 “찾아라! 허리가 편안한 아기띠” 이벤트는 소르베베 네이버 공식카페인 소르맘(http://cafe.naver.com/sormom)의 이벤트 페이지 내 지정된 이미지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척추전문의 인증마크 혹은 행사배너를 찍어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에 정해진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고 참여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90만원 상당의 퀴니 무드 디럭스유모차,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신생아카시트, 소르베베 테라 아기띠를 증정하며 2등2명과 과 3등 3명 에게도 지비 유모차, 스텔라 힙시트, 토비 카시트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SNS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10월 한달 간 소르베베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임산부 속옷 세컨스킨 브라탑을 전원 제공한다.

YKBnC 소르베베 담당자는 “소르베베가 설문조사를 진행한 바에 따르면 엄마들이 실제 아기띠힙시트 사용 중 불편사항 1위로 허리와 어깨통증을 압도적으로 많이 꼽았다”며 “아기띠 힙시트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통증을 완화시키고 엄마와 아기가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르베베와 최고의 전문가들이 함께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소르베베의 주력제품인 테라 아기띠와 스텔라 힙시트는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하여 착용 시 허리를 받쳐주고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어 허리가 편안하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르베베 홈페이지(www.sorbeb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문의: 소르베베(YKBnC) 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