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편한 아기띠 소르베베,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10-12 09:14
성남--(뉴스와이어)--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는 메디컬 어드바이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네이버카페 맘스홀릭에서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서는 총 30명을 선발해 프리미엄 아기띠 테라를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맘스홀릭 이벤트 페이지에 아기 개월수, 현재 사용중인 아기띠와 테라를 갖고 싶은 이유 그리고 소르베베에서 운영중인 메디컬 어드바이져에게 아기띠 힙시트 사용시 궁금한 점이나 출산 전후 건강에 대한 문의사항을 적으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은 베스트 질문을 선정하여 12월 중 소르베베 공식 홈페이지에 메디컬 어드바이저의 답변 코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YKBnC 소르베베 담당자는 “소르베베가 설문조사를 진행한 바에 따르면 엄마들이 실제 아기띠힙시트 사용 중 불편사항 1위로 허리와 어깨통증을 압도적으로 많이 꼽았다”며 “아기띠 힙시트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통증을 완화시키고 엄마와 아기가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르베베와 최고의 전문가들이 함께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소르베베의 주력제품인 테라 아기띠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하여 착용 시 허리를 받쳐주고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어 허리가 편안하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르베베 홈페이지(www.sorbeb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문의: 소르베베(YKBnC) 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