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IAIR로부터 ‘European Innovation and Sustainability Award for Digital Power’에 선정

뉴스 제공
ZMDI
2015-10-14 12:00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 솔루션 지원을 전문으로 하는 드레스덴에 본사가 있는 반도체 회사 ZMD AG(ZMDI)는 오늘 IAIR(International Alternative Investment Review)에서 수여하는 ‘European Innovation and Sustainability Award for Digital Power’를 수상했다.

수상자는 IAIR 구독자 설문 조사와 IAIR 편집 위원회의 추가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시상식은 유럽 위원회와 EXPO 2015 조직 위원들의 후원 및 Financial Times, Harvard Business Review, South China Morning Post를 비롯한 글로벌 금융 잡지사들과의 특별 제휴에 의해 밀라노의 런던 증권 거래소에서 올해 10월 9일 개최되었다.

자동차, 공업, 의료,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자인 ZMDI는 혁신적 제품으로 구성된 디지털 전력 포트폴리오로 이 상을 받게 됐다.

ZMD America Inc. 사장 및, 글로벌 영업, 마케팅 및 제품 전략 담당 부사장을 겸임하고 있는 Frantz Saintellemy는 “탁월한 전력 제품으로 2015년 초반에 홍콩에서 다른 상을 수상하였으며 다시 한번 더 ZMDI가 유럽에서 이 상을 받게 되어 더욱 자랑스럽다. ZMDI는 지금까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는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혁신을 향한 노력을 멈추지 않았다. ZMDI의 디지털 전력 포트폴리오는 2015년에 두 번째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았다. 그리고 올해 ZMDI는 IDT 및 Altera와 두 건의 전력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수상 소식은 물론 세계적 반도체 회사 두 곳과 일함으로써 우리 회사의 기술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지난 50년간 우리 직원들과 혁신적 아이디어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대단하고 역동적인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적 업적을 세울 수 있었다. 에너지 효율적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여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솔루션을 개발해온 그간의 세월은 우리의 의무이자 보상이었다”고 밝혔다.

IAIR 소개
IAIR AWARDS®는 글로벌 경제와 지속 가능성에 기여한 대상을 선정하여 수상하는 세계적 기관 중 하나로, 세계 120개국 이상의 IAIR® 및 IAIREVIEW.org 과학 위원회와 전담 법률, 경제, 금융 저널리스트로 구성된다. IAIR AWARDS®는 글로벌 경제와 지속 가능성, 특히 녹색 경제, 대체 투자, 사업 기회, 탁월한 글로벌 기업, FX, ETF 및 상품, 법률, 자산 관리, 패밀리 오피스 및 재산 관리, 자선 사업, 사모, 부동산, 승계 계획 및 패밀리 비즈니스 범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http://www.iaireview.org/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ZMDI)는 수상 경력을 가진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로서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한다. ZMDI는 자동차, 공업, 의료, 모바일 감지,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자다. 이러한 솔루션은 고객이 자동차 및 모바일, 전력 관리, 모터 제어, 배터리 관리 및 기타 공업용 특정 용도 표준 제품(ASSP)을 포함하는 다양한 시장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창조할 수 있게 해준다. ZMDI는 50년 넘게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다. ZMDI는 직접 혹은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에 위치한 유통 파트너를 통해서 고객에게 봉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zmdi.com을 참조하면 된다.

연락처

ZMDI
Global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Communications and Customer Experience
Daniel Aitken
+001-438-288-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