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코시, 금토일 3일간 블랙프라이데이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10-15 09:11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가 자사 쇼핑몰인 에스베이비몰(www.sbaby.co.kr) 에서 16일부터 3일간 맥시코시 제품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스베이비몰 회원을 대상으로 금토일 3일간만 진행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유아용 카시트 토비와 신생아카시트 카브리오픽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주말 특가 행사는 품목별로 일부 컬러 그리고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품절이 예상되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밖에 맥시코시 카시트 뿐만 아니라 퀴니 제프 유모차 등도 5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아이들의 안전을 중요시하는 배우 송일국이 직접 선택한 삼둥이 카시트 토비(Tobi)는 하이 포지션 베이스가 있어 아이의 시야를 확보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제품의 안정성은2015소시모 카시트 안전테스트 에서 최고평가는 물론, 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까지 수상하며 소비자로부터 직접 인정 받았다. 또한 네 방향의 완벽 고정 시스템, 높이 조절 시스템, 3중 완벽 분산 헤드 프로텍트 기능등 사고 시 충격흡수와 머리흔들림을 최소화 하는 기술이 적용 되었다. 추가로 세계 최초 입체와이어 벨트가 장착되어 착용과 개방이 매우 손쉽고 벨트의 처짐 및 꼬임 현상이 없어 위기상황에 특히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제품이다.

*문의: 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