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레알 마드리드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

라쉬반, 레알 마드리드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한 ‘리얼 맨 컬렉션’ 선보여

레알 마드리드 공식 유니폼 연상시키는 등 스포티하고 익사이팅한 디자인 눈길

뉴스 제공
라쉬반
2015-10-15 10:34
서울--(뉴스와이어)--남성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이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를 대표하는 레알 마드리드(Real Madrid)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리얼 맨 컬렉션(Real Man Collection)’을 선보인다.

‘리얼 맨 컬렉션’은 라쉬반의 2015 F/W 제품 ‘뉴히트(NEWHEAT)’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레알 마드리드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한층 스포티하고 익사이팅해진 것이 특징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공식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듯한 디자인에서부터 스트라이커의 활기차고 강인한 에너지가 물씬 풍기는 디자인 등 ‘레알 마드리드 4종 컬렉션’ 및 라쉬반 특유의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라쉬반 4종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레알 마드리드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역사상 최다 우승팀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스페인 축구 명문 클럽으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가레스 베일(Gareth Bale)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소속되어 있다. 라쉬반과는 올해 ‘뉴히트’로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었다.

라쉬반은 세계적인 축구 명문 클럽 레알 마드리드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맨 컬렉션’을 통해 진정한 스포츠맨의 면모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리얼 맨 컬렉션’은 포워드 그레이, 스트라이커 블루, 피버 버건디, 스타디움 그린, 블레이즈 네이비, 스컬 블랙, 모던 차콜, 썬라이즈 오렌지 등 8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오는 11월 중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www.lashevan.com) 및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히트’는 무릎 위 5부 길이로 하체 중 추위를 가장 많이 타는 허벅지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신개념 남성 언더웨어이다. 수분 및 온도 조절이 뛰어난 ‘텐셀(Tencel)’ 소재를 사용해 실내외 온도 변화에도 항상 남성 주요 부위 최적 온도인 33.5도를 유지시켜주며, 겨울철 남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