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고시학원, 17일 지방직 7급 합격예측 서비스 실시

17일 시험 당일 합격 예측 서비스 및 정확한 총평과 과목별 해설 제공

지방직 7급 시험 전 과목별 완벽 마무리 전략 및 무료 동영상 강의 제공

뉴스 제공
박문각
2015-10-16 16:11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공무원 전문 교육기관 박문각 남부고시학원이 시험 당일 실시간으로 예상합격 커트라인을 확인할 수 있는 ‘지방직 7급 합격예측 서비스’를 17일부터 실시한다.

지난 국가직 7급 시험 수험생들의 큰 성원으로 더욱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 본 서비스는 본격적 합격예측 조회가 가능한 17일 이전에도 과년도 기출문제 및 알찬 무료 동영상 강의와 과목별 마무리 학습전략 제공을 통해 지방직 7급 시험 마무리 준비에 한창일 수험생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17일 시험 당일에는 남부고시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가답안, 과목별 시험총평, 해설강의, 시험후기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합격예측 서비스에 참여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남부고시온라인 동영상 할인쿠폰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들이 함께 제공된다고 한다.

특히, 합격예측을 점쳐볼 수 있는 합격 커트라인(합격컷)은 매월 진행된 남부고시 합격예측 모의고사의 누적 데이터와 수험생이 입력한 자신의 예상점수에 40년 박문각 합격전략 연구소만의 노하우로 산출된 예상점수를 반영해 산출된 결과로 모두가 인정할 수 있는 신뢰도를 자랑한다고 한다.

‘2015년 10월 17일 지방직 7급 합격예측 서비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남부고시온라인 홈페이지(http://www.nambuonli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nambuonline.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