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리는 SPS IPC Drives 2015 참가

뉴스 제공
ZMDI
2015-10-23 13:07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ZMD AG (이하 ZMDI)가 시스템 및 통합 자동화 솔루션에 이르는 전기 자동화 기술 분야 대표적 전시회인 SPS IPC Drives 2015에 독일 프로피버스 사용자 협회(PROFIBUS Nutzerorganisation e.V., 이하 PNO)와 공동으로 참가한다.

ZMID는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수상 경력을 보유한 글로벌 반도체 기업으로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ZMDI는 이번 전시회에서 PNO와 부스(Hall, booth 220)를 함께 쓰면서 높은 신뢰성을 갖춘 자체 기술을 선보이게 된다. 5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 온 ZMDI는 전력 관리, 센서, 배터리 관리, 자동차용 ASIC(주문형반도체) 및 산업용 ASSP(특정용도표준제품)에 쓰이는 고성능 솔루션을 공급하며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용 솔루션을 생산하고 있다.

SPS IPC Drives 2015는 IO-링크 어플리케이션에 쓰이는 ZMDI의 ZIOL 라인드라이버 IC 제품군(2xxx)을 시연하는 훌륭한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본 제품군은 범용 표준, IO-링크 표준과 호환되는 케이블 드라이버이며 공장 자동화에 쓰이는 센서/엑추에이터 시스템용으로 개발되었다. ZMDI는 IO-링크 커뮤니티의 일원이며 IO-링크운영위원회 회원사이다. IO-링크 시장은 자동화 분야에서 가장 성장 속도가 빠르며 ZMDI는 그 성장의 중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ZMDI는 IQ² Development GmbH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이프레스(Cypress)사가 제작한 범용 IO-링크 레퍼런스 설계을 공급한다.

◇ZIOL2401 라인드라이버 IC, 사이프레스 FM0+ 마이크로컨트롤러를 탑재한 범용 IO-링크 기기와 IQ² Development사의 IO-링크 스택

◇2개의 ZIOL2401 라인드라이버 IC를 탑재한 2포트 IO-링크 마스터, 사이프레스 FM4 마이크로컨트롤러와 IQ² Development사의 IO-링크 스택

ZMDI의 마르쿠스 부흐하임(Markus Buchheim)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는 “높은 신뢰성을 갖춘 ZMDI의 지능형 IO-링크 준수형 라인드라이버 IC 제품군을 시연하게 되어 기대가 크며, 많은 분들을 전시회에서 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SPS IPC Drives 2015 행사에서 ZMDI 구성원들과 미팅을 갖고자 하는 사람은 form.jotform.us/form/52773771257161에서 일정을 확인한 뒤 신청하면 된다.

SPS IPC Drives 소개
SPS IPC Drives 컨퍼런스는 사용자가 중심의 독일 내 최대규모 컨퍼런스로 자동화 및 드라이브 기술을 다루고 있다. 본 행사는 연구, 제품 개발 및 어플리케이션 분야의 상호 소통이 중심이 되며 각종 신제품, 시스템 솔루션 및 콘셉트들이 중립적 관점에서 시연 및 평가된다. SPS IPC Drives 컨퍼런스는 가지고 전통적인 자동화 분야부터 인프라, 물류 및 이동식 기계 등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분야까지 다양한 주제를 취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mesago.de/en/SPS/For_visitors/Welcome/index.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수상 경력을 가진 글로벌 반도체 회사로서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한다.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이러한 솔루션은 고객이 자동차와 모바일을 포함하는 다중 센싱, 전력 관리, 모터 제어, 배터리 관리 및 기타 산업용 특정용도표준제품(ASSP)분야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ZMDI는 50년 넘게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다. ZMDI는 직접 고객에게 서비스(zmdi.com/request_form)할 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미주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글로벌 판매 파트너를 통해서도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zmd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ZMDI
Communications
Global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and
대니얼 에이킨(Daniel Aitken)
+001-438-288-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