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노량진 유일 전문 공인어학 교육기관 ‘박문각어학원’ 개설

2017년도 7급 공무원 시험, 토익이 급선무

공무원 토익 시험의 확실한 가이드 및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박문각
2015-10-30 11:00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에서 2017년 7급 국가공무원 채용시험에서의 토익, 토플 등 공인어학시험 성적 반영에 대응하고자 11월 2일 ‘박문각어학원’을 개설한다.

특히, 공무원 수험생들의 학습 시너지 효과의 극대화와 동선을 고려, 노량진에 위치하게 된 ‘박문각어학원’은 개설 이전부터 수강신청 문의가 쇄도하는 등 수험생들의 뜨거운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고 한다.

학원 내 토익 대표 김영아(LC파트), 전효원(RC파트) 강사에 따르면, 어학원의 주요 커리큘럼은 인사혁신처가 제시한 7급 국가공무원 토익 기준점 700점 돌파에 포커스를 맞춘 1~2개월 과정의 스파르타반으로 기획되었다고 한다.

해당 스파르타반은 수강생과 강사의 1:1 밀착 클리닉 및 매 수업 후 강사가 직접 참여하는 스터디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공무원 수험생들이 공인 어학점수를 조기에 확보하고 타 시험 과목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공무원 수험생에게 특화된 학습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11월 한 달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박문각어학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pmgengli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pmgenglish.co.kr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