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넷, 디붐 블루투스스피커 롯데 하이마트 입점 판매 실시

뉴스 제공
가우넷
2015-11-03 09:31
서울--(뉴스와이어)--디붐 블루투스스피커 공식수입원 가우넷(대표, 이호상 www.gaunet.co.kr)이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파워풀한 사운드의 온고, 아웃도어, 파티와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오라벌브 총 4종의 디붐 블루투스스피커를 롯데 하이마트 주요매장에 입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온고는 정격 7W 출력의 3개 자전거거치대를 포함한 블루투스스피커이다. 제품 상단 고리를 이용하면 카라비너 연결도 가능하며 400g 정도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다. 가격은 5만 원대이다.

아웃도어는 정격 15W 출력의 휴대용스피커로 파티와 온고의 중간정도 스팩의 모델이다. 양방향으로 퍼지는 고품질 사운드로 디붐 아웃도어용 스피커중 가장 인기있는 모델로 가격은 7만 원대이다.

파티는 최상위 모델로 정격20W 출력의 2.1채널 고출력 블루투스스피커로 연속8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5개의 스피커유닛으로 빵빵한 사운드를 즐기기에 적합한 모델이다. 가격은 9만 원대이다.

신제품인 오라벌브는 스마트 LED무드등 블루투스스피커로 샤오미조명 이라이트와 비슷한 기능을 가진다. 색상조절과 밝기 조절은 물론 LED스타일도 변경가능하며 블루투스스피커로서의 기능도 한다.

가우넷 관계자는 “롯데 하이마트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디붐 블루투스스피커를 청음할 수 있으며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며 “판매망을 넓히기 위해 지속적인 전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가우넷 소개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가우넷스토어: http://gaunet.godo.co.kr
가우넷블로그: http://blog.naver.com/gaunet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주) 가우넷
홍보팀
이아진
02-717-19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