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코시, 11월 미리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구매후기 인증샷 보내면 스모비 의사놀이 증정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11-04 09:03
성남--(뉴스와이어)--소시모에서 실시한 유아용 카시트 안전테스트에서 최고평가를 받은 네덜란드 브랜드 맥시코시에서 11월 한달간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중 온라인몰에서 맥시코시 카시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입후 아이가 울지 않고 카시트에 타고 있는 인증샷과 후기를 맥시코시 카페에 올리고 신청기간내에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의 프랑스 완구 전문 브랜드 스모비 의사놀이를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11월 맥시코시 구매고객에게는 추가로 에스베이비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하고 맥시코시를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을 포토후기로 작성해준 고객에게는 실내에서 아이의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방문보호대와 모서리 보호대등 세이프티퍼스트에서 나온 안전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아이들의 안전을 중요시하는 배우 송일국이 직접 선택해 사용중인 삼둥이 카시트 로디AP는 전세계 공인기관 안전테스트에서 최고평가를 기록한 맥시코시 대표 주니어카시트로 차량 충돌 시 아이의 머리와 목에 집중적으로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 하며, 카시트 헤드부분에 내장된 에어 프로텍트(air protect)가 자동차 에어백과 동일한 원리로 차량 사고 시 아이를 완벽하게 보호해 줄 수 있다.

에어 프로텍트는 맥시코시와 세계적인 충격안전테스트센터로 유명한 미국 미시간주 케더링 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실제로 에어 프로텍트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비해 충격 에너지 분산 효과가 20% 높은 것이 실험을 통해 확인됐다. 또한 아이의 성장에 따라 머리 높이와 어깨 높이, 어깨 넓이까지 조절이 가능해 차량 충돌 시 유아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시킨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맥시코시 홈페이지(www.maxi-cosi.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