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리얼 맨 컬렉션’, 7일 CJ오쇼핑 통해 선보여

라쉬반 ‘리얼 맨 컬렉션’ 7일 오후 2시 CJ 오쇼핑 방송

7종 세트 최저가 판매, 4만 5천원 상당의 롱 드로즈 무료 증정

뉴스 제공
라쉬반
2015-11-06 09:52
서울--(뉴스와이어)--남성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이 이번 F/W 시즌 새롭게 리뉴얼한 ‘리얼 맨 컬렉션(Real Man Collection)’을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7일(토) 오후 2시부터 75분간 방영되는 이번 방송에서 라쉬반은 ‘리얼 맨 컬렉션 7종 세트(롱 드로즈 5종 + 일반 3D 드로즈 2종)’를 최저가 13만 9천원에 판매한다. 7종 외에도 4만 5천원 상당의 롱 드로즈 1종(색상 랜덤 발송)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리얼 맨 컬렉션’은 작년 겨울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5부 길이 언더웨어 ‘뉴히트(NEWHEAT)’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방송 런칭과 동시에 남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젊은 내복’이라 불리며 큰 반향을 일으킨 신개념 제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를 대표하는 레알 마드리드(Real Madrid)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기능은 물론, 스포티하고 익사이팅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리얼 맨 컬렉션’으로 재탄생했다.

CJ오쇼핑은 2년 연속 CJ오쇼핑 남성 언더웨어 부문에서 독보적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라쉬반이 이번 방송에서는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면서 다음주부터 다시 예고된 본격 추위에 대비해 ‘리얼 맨 컬렉션’을 미리 준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뉴히트’는 무릎 위 5부 길이로 하체 중 추위를 가장 많이 타는 허벅지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신개념 남성 언더웨어이다. 수분 및 온도 조절이 뛰어난 ‘텐셀(Tencel)’ 소재를 사용해 실내외 온도 변화에도 항상 남성 주요 부위 최적 온도인 33.5도를 유지시켜주며, 겨울철 남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02-788-7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