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컨설팅코리아, ‘현장의 영업실행력이 성과를 좌우한다’ 공개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리브컨설팅코리아
2015-11-09 12:00
서울--(뉴스와이어)--리브컨설팅코리아는 11월 18일(수) 오후 3시~6시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2층 가넷에서 ‘현장의 영업실행력 강화’에 대하여 HRI Korea와 공동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HRI Korea 장세진 대표와 리브컨설팅코리아의 제조, 유통분야 현장실행력 강화 전문 컨설턴트인 소명섭 치프컨설턴트가 강사로 나서며 유통, 제조를 비롯한 다양한 업계의 영업담당자들과 함께 영업의 현장실행력 강화를 통하여 저성장시대를 극복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들을 제시할 예정이다.

저성장시대가 도래하면서 각 기업들은 미래를 위한 연구개발 투자나, 제품마케팅을 위한 과감한 투자가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 또한 제품의 기능적인 차별성에 대한 경계도 모호해지면서 결국 마케팅전략을 통한 매출향상이 아닌 현장의 영업력에 의존하는 매출증대를 기대할 수밖에 없게 되었다.

이를 위해 각 기업들은 교육컨설팅을 통하여 영업에 관한 각종 교육들을 실시하고 있지만, 이러한 교육들이 영업현장에 침투되어 실제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는지에 대한 의문들이 생겨나고 있다. 때문에 교육비용 대비 눈에 띄는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기업들을 위해 본 세미나에서는 현장의 영업실행력을 눈에 띄게 강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10년 이상의 국내외 영업현장 실행력 강화의 컨설팅 경험을 가지고 있는 리브컨설팅코리아 소명섭 치프컨설턴트는 기존에 감, 근성, 경험을 통한 정신력과 끈기로 했던 영업방식에서 탈피하여 과학적이고 현장에서 바로 적용하여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영업방식을 이번 세미나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소명섭 치프컨설턴트는 “이미 영업사원들은 많은 교육을 통하여 영업방식에 대해 새로울 것들이 없다고 느끼고 있다”며 “하지만 아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아는 것을 매일 매일 실행하고 있는 가가 중요하다”고 말하며 이번 세미나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리브컨설팅코리아 소개
주식회사 리브컨설팅코리아코리아(LiB Consulting)는 종합경영컨설팅 전문 업체로, 2012년 설립됐다. 일본 도쿄에 본사가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libkorea12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ibkorea12/?fref=ts

웹사이트: http://libkorea.co.kr

연락처

리브컨설팅코리아
홍보팀
변주성
02-543-3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