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어드밴스드테크놀로지, 메사 ASF 용광로 경매에 내놓아

뉴스 제공
GT Advanced Technologies
2015-11-15 10:12
NASHUA, N.H--(뉴스와이어)--GT어드밴스드테크놀로지(OTC:GTATQ)가 오는 11월 22일~23일(현지시간)에 ASF 사파이어 성장로 일부를 경매에 부친다고 발표했다. 홍콩에 있는 신규 용광로 여러 개를 비롯해 미국 애리조나주 메사에 있는 ASF 사파이어 성장로 등이 대상이다.

GT는 경매로 팔리는 유닛의 설치·위탁에 필요한 핵심 인력은 물론 ASF에 관련한 지식재산권은 그대로 유지한다. GT는 ASF 유닛을 구매하는 업체와의 협의 하에 설치·위탁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데이비드 켁 GT CEO는 “GT는 앞으로도 사파이어 설비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다. 가전업계 및 여타산업에서 사파이어 소재응용에 대한 혁신적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미래 시장여건이 개선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경매 진행에 대비한 관련 합의서는 2015년 11월 19일에 예정된 심리에서 뉴햄프셔 파산법원의 승인절차를 따르게 된다. 합의서 전문은 GT의 Form 8-K로 2015년 11월 9일 제출되었다.

경매에 관한 추가 세부사항은 http://www.bidindustri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본 보도자료에 수록된 일부 정보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세이프 하버 조항에 따른 “미래 예측성 진술”을 구성하는 회사 사업과 업계의 미래 예측, 계획, 제품 및 전망에 관한 것이 포함되어 있다. 몇몇의 경우,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일지 모른다,” “일 것이다,” “일 수 있다,” “이어야 한다” “기대한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의도한다,” “고대한다,” “믿는다,” “예측한다,” “전망한다,” “잠재적인,” “추구한다,” “목표로 한다,” “계속한다” 등의 용어와 이 용어의 부정적 표현 혹은 기타 비슷한 용어로 표현된다. 미래예측 진술은 다음내용이 포함되며 아울러 반드시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GT는 홍콩에 있는 신규 용광로 여러 개를 비롯해 미국 애리조나주 메사에 있는 용광로 등ASF 사파이어 성장로 일부를 경매에 부칠 예정이다; “우리는 앞으로도 사파이어 설비 업계에서 왕성히 활동할 것이며, 사파이어를 이용하는 가전제품 및 기타 업계가 사파이어 소재 애플리케이션을 혁신하고 있기에 향후 시장 상황이 보다 나아지기를 기다리겠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성과를 보장하지는 않으며,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특정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향후 현재의 기대와 실질적으로 다른 미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당사가 합의서로 이득을 얻고 사파이어 사업을 계속 운영할 수 있는 역량은 파산법원의 합의서 승인 여부와 당사에게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ASF 사파이어 성장로를 사들일 의향이 있는 구매자 여부에 달렸다.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표현되거나 함축된 내용과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기타 요소 및 기타 위험요소는 당사가 2014년 6월 28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Q 형식의 분기별 보고서와 2013년 12월 31일 회계연도를 마감하며 제출한 10-K 형식 보고서의 “위험 요소”에도 기술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에 기술된 진술은 이러한 중요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평가되어야 한다. 이 보도자료에 수록된 진술은 보도자료 일자 현재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의 기대와 신념을 나타낸다. 당사는 이후 상황과 추이에 따라 우리의 기대와 신념이 변경될 수 있음을 예상한다. 당사는 새로운 정보와 미래의 상황 또는 기타 요인이 발생하더라도 이 미래예측 진술을 갱신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으며 이러한 의무를 명백히 거부한다.

웹사이트: http://www.gtat.com/

연락처

GT Advanced Technologies
앨리슨 펠레그리노(Allison Pellegrino)
이메일 보내기
+1-603-681-3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