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공항하이웨이, 제2회 인천공항고속도로 교통안전 그림그리기대회 시상식 개최

인천 7개 초등학교 학교발전기금 전달

뉴스 제공
신공항하이웨이
2015-12-01 07:00
인천--(뉴스와이어)--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하는 신공항하이웨이는 30일 오전 11시 신공항하이웨이 본사에서 제2회 인천공항고속도로 교통안전 그림그리기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어린이들이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를 모토로 열린 이번 대회는 인천관내 초등학생 250여명이 참가했으며, 공정한 심사(심사위원 한국미술협회 인천시지부 이관수, 김미정 국장)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등 총 150여명의 학생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시상식에는 인천관내 7개 초등학교장, 그리고 대회의 주인공인 수상학생들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학생들에게는 인천광역시장상, 인천시교육감상, 인천시의회의장상, 인천지방경찰청장상, 인천시중구청장상, 인천시중구의회의장상, 신공항하이웨이사장상 등이 수여됐으며, 인천관내 7개 초등학교에는 지역교육발전을 위한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수상작품들은 인천관내 초등학교 및 공공기관에 순회 전시될 예정이다.

신공항하이웨이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교통안전의식을 고취, 어린이들이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일조하고, 인천지역 초등학교 교육여건 개선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공항하이웨이 임직원은 지난 11월 19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강화군 화도면 지역을 방문해 수확을 마친 경작지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등 농촌 일손돕기 행사를 가졌다. 또 11월 26일에는 자매결연 지역 주민과 함께 김장김치 900포기를 담가 인천 서구 관내 불우이웃에게 전달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신공항하이웨이 소개

신공항하이웨이는 국내 최초의 민자고속도로인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 운영한다. 인천공항고속도로는 서울에서 공항까지 빠른 시간에 연결해 인천국제공항이 8년 연속 세계최우수공항으로 발돋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2013년 청라IC가 개통됨에 따라 인천경제자유구역과 서울을 연결하는 지역간 연결도로의 기능도 갖춤으로써 지역발전 및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way21.com

연락처

신공항하이웨이(주)
기획관리실 기획관리팀
천승재 팀장
032-560-6011

김시우 사원
032-560-6004

홍보대행
빅애플커뮤니케이션즈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