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2016년 교원임용시험 기출분석 특강 및 2017년 대비 공부법 설명회 개최

2017학년도 교원임용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 제시

2016년 1~2월 강좌 사전 예약 할인 및 크로스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박문각
2015-12-08 12:00
서울--(뉴스와이어)--지난달 치러졌던 2016학년도 1차 공립 유치원·초등학교·특수학교 교사 선발 시험에 이어 12월 5일 토요일 2016학년도 공립 중등 교사 선발 1차 시험이 치러진 가운데, 출제기관인 교육과정평가원에서 정답이 공개되지 않아 수험생들이 스스로 답안 채점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교원 임용교육 온라인 교육기관인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www.teachspa.com)에서는 2016학년도 기출문제 해설 및 정답공개 특강이 1차 시험 다음날인 12월 6일부터 교육학 및 과목별로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본인의 1차 예상 점수 확인과 내년도 교원 임용시험을 대비하는 맞춤형 학습전략 수립에 큰 가이드를 제공받고 있다.

더불어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에서는 기출분석을 바탕으로 내년도 예비수험생 대상으로 한 2017학년도 교원 임용 공부방법 설명회가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내년 수험생 중 초수생인 현재 3학년 재학생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최근 변경된 시험제도를 비롯해 학습대책을 묻는 문의가 급격하게 늘고 있다며, 이번 과목별 교원임용 공부방법 설명회는 교원 임용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궁금증을 해결하고 최신 시험경향을 파악하며 자신에 맞는 강의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과목별 교원 임용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임용고시학원(www.ngosi.co.kr), 또는 온라인강의 제공사이트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www.teachspa.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부방법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 무료 공부방법 설명회 강좌가 개설될 예정이며, 에듀스파 어플 설치를 통해 모바일 무료 수강이 가능한 커리큘럼도 지원할 예정이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teach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