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영상의학과, 미혼모자생활시설 새롱이새남이집에 후원금 전달

뉴스 제공
민트병원
2015-12-10 13:15
성남--(뉴스와이어)--민트영상의학과의원(대표원장 김재욱·배재익)이 성남시 미혼모자 공동생활가정시설인 새롱이새남이집에 12월 9일(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새롱이새남이집은 주변의 도움을 받기 어려운 영유아 미혼모자가정을 보호 관리하는 지역사회시설로 생활보호, 의료지원, 심리상담, 교육지원, 진로지도, 문화생활지원 등의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민트영상의학과는 최근 자궁근종 색전술 치료건수 2,000례 도달 기념으로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김재욱 대표원장은 “자궁근종 등 여성질환 치료병원으로서 평소 여성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관심이 많았다”며 새롱이새남이집을 통한 미혼모자가정의 자립을 응원하다는 소감을 말했다. 민트영상의학과는 지난 2013년 확장개원식 축하금을 후원하면서 새롱이새남이집과 첫 인연을 맺었다.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민트영상의학과는 자궁근종, 정계정맥류, 투석혈관, 당뇨발, 하지정맥류를 비수술로 치료하는 국내 최초 인터벤션 클리닉으로, 신장장애인 지원 및 교육봉사, 아이티 해외의료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민트영상의학과 소개
민트영상의학과는 국내 최초의 인터벤션 전문병원이다. MINT는 ‘Minimally Invasive Non-surgical Treatment’의 약자로, 최소의 침습으로 수술 없이 치료한다는 의미이며, 의학적 용어로 ‘인터벤션’이라고 한다. 인터벤션 치료는 기존 수술로 밖에 치료할 수 없었던 질병을 수술없이 치료하는 전문분야를 말한다.

웹사이트: https://mintir.com

연락처

민트영상의학과
031-726-7750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