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탁 장효빈 대표, 중소기업 부문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

뉴스 제공
에이스탁
2015-12-16 18:20
서울--(뉴스와이어)--IT 금융 콘텐츠 기업 에이스탁의 장효빈 대표가 12월 16일 한국신지식인협회의 주관으로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중소기업 분야 신지식인으로 선정되었다.

한국신지식인 협회는 지식정보의 습득성, 창조적 적용성, 방법의 혁신성, 가치 창출성, 사회적 공유성, 미래 발전 가능성 등의 평가 기준으로 엄정한 심사를 통하여 9개 분야에서 신지식인을 발굴하고 있다.

에이스탁 장효빈 대표는 특히 금융시장에서 발생하는 ‘정보의 비대칭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창조적인 ‘정보전달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그 결과 2013년도부터 개발해 제공하고 있는 ‘씽/컨닝’ 플랫폼 서비스가 매년 두세 배 이상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그러한 정보 전달 과정에서도 소외되는 사람들을 위해 TV와 라디오 방송 출연, 무료 강연회를 개최하는 등 지식의 공유에 앞장서고 있다.

장효빈 대표는 최고의 마케팅은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신뢰할 수 있게 만들어서 사용자가 가장 이용하기 편한 방법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라는 신념을 갖고 앱, 웹, 방송, 그리고 오프라인의 강의 등을 총망라한 OSMU(One Source Multi Use)의 전달체계를 완성하였다.

에이스탁은 금융과 IT를 융합한 ‘씽/컨닝’ 플랫폼의 성공을 발판으로 교육, 부동산 등 생활의 다양한 분야에 IT를 결합시켜 명실상부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준비 중이다. 2016년 3월에는 교육 정보의 비대칭성을 해소하기 위한 교육 플랫폼인 ‘케미스터디’의 런칭을 앞두고 있다.

장효빈 대표는 “사람들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한 획기적인 플랫폼을 개발하여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거듭나는 것이 회사의 목표이다. 이번 신지식인 선정을 계기로 기업의 사회적 소임을 다하여 정보 불평등을 해소하는 유익한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에이스탁은 세계 속에 우뚝 서는 사회친화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에이스탁을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에이스탁 소개
(주)에이스탁은 2010년 설립한 IT 금융 콘텐츠 기업으로, 연매출액이 매년 두세 배 이상으로 성장하고 있다. 주요 사업 내용은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 정보 제공업이다. 에이스탁은 금융과 IT의 효과적 융합을 성공시킨 선도적 회사로 인정받아 미국의 록펠러재단으로부터 글로벌1000 선도기업으로 선정되어 지원 받고 있다. SBSCNBC와 공동 운영 중인 증권정보 제공 서비스 씽, 컨닝 서비스를 단기간 획기적인 성과를 이뤄냈으며 이에 씽, 컨닝은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주관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에서 실시한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에서 굿콘텐츠서비스로 4차례 인증받았다. 최근에는 한국예탁결제원, 중국 넷미고와의 MOU 체결과 더불어, IT융합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응용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etak.co.kr

연락처

에이스탁
INT팀
조형철 차장
02-6381-6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