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서 예상 목표액 초과 달성

라쉬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서 예상 목표액 104% 초과 달성

인디고고에 참여하는 전 세계 다수의 후원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 이끌어내

뉴스 제공
라쉬반
2015-12-30 09:57
서울--(뉴스와이어)--남성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이 크라우드 펀딩(Crowd Funding) 사이트 ‘인디고고(Indiegogo)' 입성과 동시에 예상 목표액을 달성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11월 세계 최초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 런칭한 라쉬반은 이후 한달 만에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현재 예상 목표액 104%를 넘어서고 있다.

인디고고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벤처기업이나 개인이 상품을 공개하면 익명의 다수가 투자하는 방식으로 이번 라쉬반의 성과는 전 세계 다수의 후원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입증한 셈이다.

라쉬반은 세계 최초이자 대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 런칭한 지 한달 만에 큰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인디고고는 물론 오는 2016년 1월 진출을 앞두고 있는 ‘2016 파리 란제리쇼’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둬 라쉬반 제품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세계 여러 국가에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쉬반은 특허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 구조 언더웨어로 이미 국내에서는 남성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02-788-7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