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아신 ‘개인채권추심전문상담센터’ 개설

빌려준돈,사기로떼인돈,못받은돈,무료진단으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뉴스 제공
법률사무소 아신
2016-01-08 15:01
서울--(뉴스와이어)--소송부터 강제집행까지 진행할 수 있는 채권추심 법률사무소 아신은 그동안의 민사소송, 형사고소 하는 가장 큰 목적을 '사실상 금전을 보상받기 위한 절차에 지나지 않는다고 밝혔다.

하지만 막상 소송에 승소하여도 돈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 많아, 소송을 진행하기 전에 소멸시효 등 소송의 실익을 무료로 분석 받을 수 있도록 ‘개인채권추심전문상담센터’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법률사무소 아신은 이미 채권추심, 기업인수합병에 있어 업계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채권추심, 재산조사분야를 넘어 부동산중개업 진출을 모색해왔다.

사업의 구성을 다각화함은 물론 이번 ‘개인채권추심상담센터’를 개설함에 따라, 돈을 빌려주고 못 받고 있는 개인과 기업에 있어 무료로 사전진단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법률사무소 아신은 기존의 신용정보사가 직접 할 수 없는 법적 절차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은 물론, 사건상담을 통해 변호사선임이 필요하지 않은 사건은 법무사비용 정도의 수임료로 변호사가 직접 작정하여 소송을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다.

법률사무소 아신 소개
법률사무소 아신은 채권추심및 민형사소송에서 법률적 조력이 필요한 곳에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설립되었다. 사후 보상조치까지 고려하는 법률사무소 아신은 사건 초기부터 승소는 물론 사후 보상조치까지 고려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합리적인 수임료를 설정하는 법률사무소 아신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급부와 반대급부 간의 균형을 고려하기 때문에 고객이 실제 취득하는 효용을 기초로 수임료를 설정한다. 법률사무소 아신이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정당한 권리를 확보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업계 최고의 실력을 겸비한 곳이다.

법률사무소 아신: http://lawfirmasin.com/

웹사이트: http://lawfirmasin.com

연락처

법률사무소 아신
한주원 실장
02-2038-37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