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티퍼스트 전상품 쿠팡 입점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6-01-21 09:05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아안전용품 브랜드 ‘세이프티퍼스트(Safety 1st)’가 전제품 쿠팡에 입점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된 세이프티퍼스트의 신제품 이지락 침대가드는 높은 침대위에 아이의 잠자리를 마련한 경우 꼭 필요한 필수품으로 유아용, 성인용 침대 등 다양한 침구 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스탠다드형 90cm, 엑스트라형 150cm의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설치 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주방 또는 현관사이, 계단입구, 화장실 및 방 입구에 설치가 가능한 이지데코 안전문은 클릭형 여닫이 버튼으로 되어 있어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고 이중잠금 방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는 쉽게 열 수 없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압축식 고정나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벽에 구멍을 뚫지 않고도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메탈과 우드소재로 되어 있어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이밖에 각 종 잠금장치, 보호대등 생활에 꼭 필요한 안전용품과 위생용품등 모든 상품이 함께 입점 되어 세이프티퍼스트의 모든 제품을 쿠팡의 로켓배송을 통하여 빠르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쿠팡에 입점된 팀바 하이체어 식탁의자는 25%,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인 펩스는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544-9420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