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퀴니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선정기념 카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6-02-04 09:13
성남--(뉴스와이어)--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와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는 조선미디어 선정2016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1위 선정을 기념해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2월 14일까지 YKBnC 공식 통합카페인 맘스퀘어 (http://cafe.naver.com/quinnylove/) 에서 이번 퀴즈 이벤트에서는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와 SNS에 홍보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만 달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퀴니 휴대용 유모차 예츠, 소르베베 힙시트 스텔라, 스모비 역할놀이 완구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유모차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퀴니는 제프엑스트라² 3가 절충형으로 가장 대표적인 제품이며 힙시트 부문에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된 소르베베는 허리가 편안한 힙시트 스텔라가 꾸준히 구매자들의 선택을 받아 왔을 뿐만 아니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기태영씨가 착용해 더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절충형 유모차 중 가장 작게 접히는 퀴니의 컴팩트 절충형, 제프엑스트라² 3은 프레임과 시트 분리 없이 한번에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과 3휠 시스템으로 인한 놀라운 핸들링, 그리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시트와 방향전환으로 양대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이밖에 신생아 시기에는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와 호환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

소르베베 대표 힙시트 스텔라는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하여 착용 시 허리를 받쳐주고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어 허리가 편안하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문의: 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