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유모차 지비, CJ몰 G마켓에서 단하루 슈퍼딜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6-02-17 09:09
성남--(뉴스와이어)--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에서 CJ몰, G마켓과 손잡고 최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비의 유모차 판매수량 1위를 기념으로 CJ몰 과 G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슈퍼딜에서는 2월 18일 하루동안 46%이상 할인된 139,000원에 에어스마트 제품을 딥퍼플, 오렌지트리, 비치블루 컬러중 선택하여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구입 후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먼치킨 빨대컵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비의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에어스마트는 2.9k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1초만에 접히는 원핸드&원터치 퀵 폴딩 기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메모리형 이너시트로 되어 있어 아이가 누웠을 시 아이의 신체를 감싸주어 포근하게 쉴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주행 중 발생하게 되는 충격을 감소시켜 오랜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도록 제작되었다. 이너시트는 별도로 분리해 세탁할 수 있으며 통기성이 매우 높은 3D 매쉬시트로 되어 있어 열이 많은 아이의 열 순환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지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비 홈페이지(www.goodbab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문의: 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