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코시 주니어카시트 로디SPS, G마켓 단독 슈퍼딜 실시

주니어 카시트를 10만원대에 만날 수 있는 기회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6-02-23 09:05
성남--(뉴스와이어)--소시모에서 실시한 유아용 카시트 안전테스트에서 최고평가를 받은 네덜란드 브랜드 맥시코시에서는 지마켓과 단독으로 최대 할인폭의 슈퍼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에서 단독으로 2월 23일 오픈되는 이번 슈퍼딜에서는 정상가격이 230,000원인 주니어 카시트 로디SPS제품을 최대 39%까지 할인된 13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들이를 계획 중이거나 아이 개월 수에 맞게 카시트를 교체할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구입찬스다. 이밖에 맥시코시 카시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세이프티퍼스트 햇빛가리개를 증정하고 카시트 구입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65,000원 상당의 리틀라이프 유아용 백팩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맥시코시 로디SPS(Side Protection System)는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가능 한 주니어용 카시트로 더욱 강화된 헤드 양쪽 EPS폼으로 측면보호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또한 원터치로 헤드레스트 높이를 6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성장단계에 맞추어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하며 아이의 등과 엉덩이 부분이 카시트와 완전히 밀착될 수 있도록 저중심 인체공학적 설계를 도입해 장시간 탑승 시에도 편안하고 더욱 안전하다.

한편 소비자시민모임에서 진행한 유아용 카시트 품질비교에서 최고평가를 받은 맥시코시는 과거 KBS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의 유아용카시트 비교편에서도 안전성 전부문(충돌, 고정, 전복)에서 최고 평가를 받았던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고, 최근 2015 소비자만족지수 카시트 부문에서도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해 주목 받은 바 있다. 또 국내에서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미 유럽 30개국의 국제연합기관과 안전테스트 기관의 까다로운 안전 테스트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받은 유럽 카시트 점유율 1위 브랜드로 유명하다.

맥시코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맥시코시 홈페이지(www.maxi-cos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