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3~4월 심화이론 강좌 개강…사전예약 및 크로스 할인 이벤트 실시

2017학년도 교원임용시험 봄학기 학습전략 이렇게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2-23 09:46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일 2016학년도 중등교원 임용고시 최종 합격자 발표로 최종 성적을 확인한 수험생들은 가 채점 점수와 실제 점수 사이의 많은 차이가 있었을 것이다. 이는 시험 출제기관인 교육과정평가원에서 정확한 채점 기준을 제시하지 않아 야기된 현상으로 다시 공부를 시작할 재수생들의 고충이 컸으리라 판단된다.

이에 2017학년도 임용시험 대비를 위한 전문학원의 3월 심화이론 강의 개설에 대한 재수생과 4학년 재학 초수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2017학년도 임용시험 준비에 있어 올 3월의 중요성은 절대적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1~2월 방학기간 기본이론 강의 수강으로 기초를 다진 4학년 재학 초수생들도 학사일정과 병행할 수 있는 전문 교육기관의 심화이론 온라인 강의 학습을 추천한다.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교원 임용교육 기관인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에서는 김인식, 이선화, 전태련, 김정겸, 오현준 교육학논술 강의 외 유희태 박사팀 영어 외 유아/초등/중등 (국어, 수학, 특수 등)과목 국내 유명 교육학 전공 강사들이 2017학년도 임용시험 대비를 위한 3월 강의를 개설했다.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은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의 3월 강좌는 2016학년도 임용시험 출제경향을 완벽 분석해 수험생들의 내용 정리에 꼭 필요한 강의로 구성되었으며, 봄학기 이론 정립을 완성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사전 할인 및 크로스 할인 이벤트 등 임용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2016년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에서 개설되는 모든 강의는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한 수강이 가능해 재학생 및 직장인 수강생을 위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수생을 위한 공부 전략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임용 수험생들을 위한 최적의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이 밖에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에서는 공부 방법과 강의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1:1 학습 컨설팅 전용 게시판을 운영 중이며, 수험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신청하면 시험에 대한 정확한 학습 전략 과 강의 선택 가이드가 전해지는 원스톱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홈페이지(www.teachspa.com) 또는 전화문의(02-3489-95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teach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