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스텔라 힙시트 전상품 품절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6-02-24 09:26
성남--(뉴스와이어)--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는 프리미엄 힙시트 스텔라 제품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런칭하여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소르베베의 대표상품인 스텔라는 2016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에서 힙시트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왔던 제품으로 지상파 육아프로그램에 소개 된 이후 판매가 늘어나면서 약 3달전 이미 완판되었던 오로라그레이와 오로라 핑크에 이어 전컬러가 모두 품절 되었다.

소르베베 담당자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서 기태영씨가 착용한 이후 기태영 아기띠, 기태영 힙시트로 주목을 받으면서 단 몇 주 만에 전컬러가 품절되었다”며 “갑작스러운 품절에 고객센터와 커뮤니티에 고객들의 문의 계속 이어져 신규발주를 추가로 급하게 넣은 상태로 빠르면 3월초에 추가 물량이 입고돼 구입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르베베 스텔라는 허리가 편한 힙시트로 특히 유명한 제품으로 척추명의, 산부인과 전문의, 한의원 원장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인 메디컬 어드바이져들의 의학적 자문을 통해 5개의 허리지지대를 삽입, 착용자의 허리를 탄탄하게 감싸 지지력을 높여주어 좀더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도록 한 제품이다. 또한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문의: 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