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아주 작은 반복의 힘’ 전자책 독점 서비스 실시

T스토어 북스, 스몰빅라이프 ‘아주 작은 반복의 힘’ 전자책 독점 선출간

26일부터 3월 13일까지 무료 3일 대여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원북스
2016-02-26 09:23
성남--(뉴스와이어)--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스몰빅라이프의 신간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 아주 작은 반복의 힘’ 전자책 독점 출간을 기념해 무료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6일 전국 오프라인 서점 출간과 동시에 전자책 서비스 시작하며 전자책은 오직 T스토어 북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에 T스토어 북스는 26일부터 3월 13일까지 독점 출간 기념 무료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주 작은 반복의 힘’을 무료 대여 가능하며 대여일 기준 3일 동안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이처럼 신간에 대해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파격적인 이벤트로 특히 연초는 자기계발서 수요가 많은 시기라 이벤트 도서를 찾는 독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주 작은 반복의 힘’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목표한 계획 달성에 실패하는 이유를 갑작스러운 변화에 방어하는 인간의 본성과 연결 지어 설명한다. 무리한 계획을 세워 실천하려 하기 보다는 작고 사소한 변화를 꾸준히 반복하는 ‘스몰 스텝 전략’이 효과적이라고 강조한다. 연초에 세운 계획이 흐지부지 되어버린 사람들에게 다시 마음을 잡고 목표를 향해 한걸음 내딛게 도와주는 지침서가 될 것이다.

T스토어 북스는 자기계발서 수요가 많은 시기에 독점 서비스를 하게 되어 굉장히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많은 독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좋은 방향을 제시해줄 수 있는 책으로 새로운 자기계발서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T스토어 북스는 ▲ebook 국내 최저가 이벤트 ▲로맨스 소설 신간부터 베스트셀러까지 10% 할인 ▲T스토어북스 독점 인기만화 무료 등의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T스토어 북스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은 Tstore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T스토어북스 개요
T스토어북스는 1,3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의 전자책 브랜드이다. 로맨스부터 판타지, 무협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과 만화 콘텐츠 약 78만건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e북 브랜드 중 최대 보유량이다. T스토어 북스 App은 T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IOS에서는 뷰어 기능만 제공 중이다.

연락처

SK플래닛 T스토어북스 홍보대행
메타컴
조현일
02-566-1564
이메일 보내기